*커플 빡침 주의
우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솔로부대인 나의 친구들과 재미있게 보낼수 있을까 라는 작은 생각부터 지금까지의 계획이 나오셨다고 보시면 됩니다.
크리스마스는 언제부터 커플들의 날이었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고 하여 우리는 커플들이 많을것으로 예상하는 지역 종로!!! 그곳을 타겟으로 하여 솔로인 나의 친구들과의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우선 크리스마스 당일은 일요일 입니다. 그렇습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 물론 커플들은 데이트를 하겠지요 암 그럼요 크리스마스가 아닌 날도 데이트를 하는데 그럼요.
그래서 저희가 노리는 것은 크리스마스 이브!! (토요일) 이 날은 커플 뿐만 아니라 솔로들도 모이고 놀기 좋은 날짜 입니다. 우후후후후후
그렇다면 커플들의 데이트 형태 커피숍-영화관-술-집 뭐 대충 이렇지 않나요?? 커플이 아니라 잘 모르겠습니다만 영화관!! 그곳이 우리의 목표!! 입니다.
시간도 7:50분 적당하지 않습니꺄~!? 그렇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영화관 정복!!
그것도 한칸씩 떨어져서 앉는것입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ㅁ친ㅁ나ㅁ친ㅁ 이런식으로 앉는다면 후후후후후 커플들은 아마 전날 이나 전전날에도 예약을 못하게 될 것입니다.
더욱이나 당일날은!! 만약 영화관에서 영화가 너무 보고싶다고 한다면 여자친구는!! 내친구 옆이나 내 옆에서 따로 보게 될 것입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지만 이 계획에 문제점이 있습니다. 바로 사람.... 솔로 한명이 커플 2명을 커버 한다고 하면 제 친구들만으로는 한줄 정도가 고작 입니다. 그럼 사방의 커플들로 흙흙흙
하지만!! 저희는 굴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 한 커플이라도!! 데이트에 걸림돌이 된다면!!
같이 계획을 실행할 용자분들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우리의 계획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술로 보내고 25일은 없는것 입니다.
아직 실행은 아니고 계획 입니다. 계획-준비-실행
같이 동참하실 솔로부대를 모으고 중대 대대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계획을 말해봅니다.
솔로라면 추천! 커플이라면 반대! 쫄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