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은 이렇습니다. 중국 대학교 입구에 차를 세워놓고 차위에 레드불을 올려놓으면 성매매에 대한 사인임. 몸파는 여자가 타면 숙소로 ㄱㄱ.
숙소에 데려와서 왜 몸파는걸 하냐고 묻습니다. 여성은 무료하고 돈버는것도 확실히 벌고하니 한다고 합니다. 다시 남자는 부모님이나 미래 자신의 아이들에게 죄의식이 없냐고 물어봅니다. 그런거없고 자신의 부모도 자신 신경 안쓴다고 합니다. 그 후 학업이나 연애등등 대화도 합니다.
이제 대화를 그만하고 남자는 돈을 주면서 요구를 합니다. 자신이 특수한 성향이 있다고 하면서 여성이 이불을 둘둘 말게합니다. 눈 절대 뜨지 말라고 하구요. 그다음 여자를 들어서 의자에 묶어놓습니다. 여자는 SM플레인지 알고있네요.
다 묶은 후에 남자는 전화를해서 인신매매 업자에게 전화를 합니다. 여자는 그때서야 상황파악이 됐는지 제발 풀어달라고 울고불고 난리납니다. 남자는 너 부모님이 너 필요도 안하고 너도 그사람들 신경 안쓴다며? 하니 아냐아냐아냐 엄마아빠는 나 딸하나밖에 없다 너가 원하는거 다준다고 합니다. 남자는 심장 위장 안구까지 하면 20만위안인데 자신에게 얼마줄수 있냐고 합니다. 그러니 여자는 자신이 1만밖에 없다. 고리대금업에 빌리겠다고 합니다.
여자는 우리 엄마아빠가 상심해 죽는다고 하면서 펑펑웁니다. 부모님이 엄청 힘들게 자신을 키웠다고 합니다. 정말 모든마음을 다써서 대학에 다니게 해줬다고 합니다. 자신은 정말정말정말 못죽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아빠에게 전화라도 해주라고 합니다. 남자는 전화해서 뭐하냐 합니다. 여자는 사죄라려고 한다고 합니다. 남자는 너가 어디서 잘못했냐고 물어봅니다. 여자는 몸파는걸 의존해서 정당하게 돈벌지 않아서 큰죄를 저질렀다고 합니다. 그후 여자는 오랜시간동안 정말 뉘우치는 대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말 바뀌는걸 확신하고 여자를 풀어줍니다.
전...이 영상을 보고 공포스러웠네요. 저렇게 쉽게 사람을 납치할 수 있고, 숙소주인과 입만 맞춰놓으면 아무리 큰소리를 내도 방해받지 않는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자를 갱생했다고 생각하고 자신이 좋은사람이라고 주장하는 저 남자의 정신상태도 정상은 아닌거 같네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