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쁘띠한 뷰지랖 썰 두어개..?
게시물ID : beauty_932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토끼한바구니
추천 : 29
조회수 : 981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6/12/21 00:06:31
옵션
  • 창작글
안녕하세요! 요즘 홀리데이 분위기에 빠져 호롤로롤로 거리며 갑자기 하이라이터를 챙겨 바르게 된 흔한 뷰징어입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그래와꼬 아패로도 케속 그러듯이 세일이 이어지는 시즌이지요!
(지갑 살짝 닫아놓으세요.. 이제 한달 이내로 세뱃돈을 노리는 설날 세일이 또 있을 것입니다.. 선물세트.. 기획상품..)
괜히 세일 알람이 오면 매장에서 기웃기웃거리며 돌아다니는 게 작은 낙인지라 랜덤 인카운터 NPC마냥 매장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아마 매장 직원 분들 저번 1+1때 왔던 각설이 세일때 죽지도 않고 또 왔군 싶으실 거에요.
 
그러던 중 생긴 에피소드인데 코덕이라는 것을 일코중이라 어디 말할 데가 없어(..) 뷰게에 적어 봅니다.
 
 
 
 
첫번째는 더페샵에서 있었던 일인데요. 저번 세일때 스틱 쉐딩을 낚아채기 위해 열심히 매장으로 달려갔다가 블러셔 코너에 있는 나이 지긋하신 어머님과 손자로 보이는 남자 아이 일행을 보았습니다.
보통 화장품가게에서는 보기 드문 조합이라 저도 모르게 눈길이 가기도 했고, 생건이는 제 안에서는 블러셔 명가이기 때문에 "ㅅ" (코드 글로 무민핑크라거나... 더페 샤핑크라거나... 전설의 사랑빛이라거나.. 브들 스페인클럽이라거나.. 뵨드 복숭아빛물들임이라거나.. 코튼라벤더라거나..) 괜히 한번 더 보고 싶어서 가까이 갔다가 얼결에 대화를 듣게 되었어요.
 
어머님 : 요즘 좀 생기가 돌고 싶으니 볼터치를 사볼까,,
아이 : ㅇㅅㅇ..
 
그래서 갑자기 저의 뷰지랖이 발동되어 마치 시장에서 처음 보는 어머니들 사이에서도 대화하듯이 ㅋㅋㅋ 어머님께
 
"볼터치 보시는 건가요? 생기하면 이런 핑크색을 앞볼에 둥글게 바르셔도 예쁘고요~ 혹시 노란기운을 보정하고 싶으시면 이렇게 연보라색을 약간 깔아줘도 시간이 지나면 피부색이랑 어우러져서 중화되면서 뽀야니 어려 보이실 수 있어요^^! 아니면 평소에 볼터치를 잘 안하신다면 피부색과 비슷한 이런 살구색으로 시작해 줘도 무난하게 잘 어우러져서 괜찮아요!"
 
라고 매우 직원돋는 영업멘트(..)를 날리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손자가
"누나 여기 직원이에요 ?ㅅ?" 하고 물어봐서 당당하게
"아니^^ 누나도 여기 돈 쓰러 왔어요(별)!" 하고 외치고 어느새 고른 쉐딩을 들고 홀연히 계산대로 떠났습니다..
친구 중 제일 코덕스러운 친구에게 말했더니 그냥 너는 로드샵 알바를 해야 한다고..
 
 
 
 
두번째 이야기는 다있는 곳에서 있었어요.
버스 정류장 근처에 다있소가 있는데 삘이 꽂힐 때 들어가면 똥펍이나 부분뷰러같은 레어템을 건지는지라 간간히 들어가서 뷰티 제품 근처를 돌아다니는데요. 이날은 피그먼트를 바를 인조모 섀도우 브러쉬가 필요해서(매우 구체적인 이유) 브러쉬 코너를 어슬렁거렸습니다.
 
이때 옆에 갓 수능 끝난 고3같은..? 생기발랄한 느낌의 소녀 두명이 오길레 슬쩍 자리를 비켜 주었더니 다있소 스테디셀러인 고오급 파우다 브러쉬(누구나 가슴에 있다는 삼천원짜리 그거요!)를 보면서
 
"이거 사면 되는거야?"
"ㄴㄴ 그거 말고 이 나무색 핸들인 거 ㅇㅇ"
 
이런 대화를 나누고 있더라고요.
 
여기서 또 갑자기 뷰지랖이 발동하여 옆에서 슬쩍 나타나서
 
"그거 고르실 때 제일 앞에 있는 거 말고요, 보시면 모 커팅된 게 살짝씩 다르거든요. 제일 둥그스름하게 고른 모양인 거로 골라가세요(소근)"
 
하고 왠지 모를 부끄러움 + 소중한 버스 환승을 위해 도망치듯 나왔답니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 /ㅅ\...
 
 
 
 
평소에는 필요한 말 이외에는 잘 하지 않는데 이상하게 유독 덕질과 관련된 것에는 오지랖을 부리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상대를 지적하거나 가르치려 드는 느낌을 받으실까봐 나름대로 단어 선택을 조심해서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ㅠ
출처 연쇄 할인마들과 속절없이 스러지는 잔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