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베 "문재인 당선 축하, 빨리 만나 대화하고 싶다"
게시물ID : sisa_9293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박연폭포
추천 : 13
조회수 : 121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7/05/10 04:51:25
꿈깨라 이것들아.
그동안 꿀 좀 빨았다고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누굴 박근혜로 알고 있네..
한국 전문가 하나도 없는건지 실상 파악을 전혀 못하나?

-------------
일본 NHK에 따르면 10일 아베 총리는 성명을 통해 "문재인 후보의 대통령 당선을 일본 정부와 국민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손을 잡고 미래지향적인 한·일 관계를 다양한 분야에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그는 "가능한 빠른 기회에 문재인 대통령과 서로의 관심사항에 대해 솔직히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를 즐겁게 기다리고 있다"라며 "양국은 전략적 이익을 공유하는 가장 중요한 이웃"이라고 강조했다.

NHK는 "문재인 대통령이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을 공약했으나, 일본 정부는 (위안부 합의는) 국제적인 약속으로서 재협상에 응하지 않고 위안부 소녀상 철거를 포함한 합의 이행을 꾸준히 촉구하겠다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이어 "일본 정부는 한국의 새로운 정부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정상·장관급 등 모든 수준에서의 대화를 추진할 것"이라며 "지난해부터 중단된 한·중·일 정상회의 개최도 서두르고 있다"라고 전망했다. 

앞서 일본 정부 대변인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은 정례회견에서 "한·일 위안부 합의는 국제사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국가 간의 약속"이라며 "한국의 차기 정부도 합의를 이행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출처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324321&PAGE_CD=N0002&CMPT_CD=M011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