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의 게시물을 작성하였습니다.
물론 묻혀버린 게시글이지만 비공감 받은 사유가 너무나 어이가 없어서 글을 남깁니다
위 게시물은 19일 금요일의 낚시와 커플임을 자랑(?)하려는 의도의 게시글이였습니다.
제목도 솔직히말하면 상당히 노골적인 제목으로 선정하였고 여자친구와 그냥 웃자는 의미로 남긴 게시글이였습니다.
제가 예상한대로 커플임을 지적하는 분이 많았습니다.
커플이라고 욕먹는건 감수할 마음이 있어 올린 게시글이니까요.
그러나 그중 해당어플을 광고한다는 분이 한분 계시더군요
수많은 사람들중 한분이지만 해당 어플 광고충소리를 들으니 썩 기분이 유쾌하진 않았습니다.
제가 오유를 처음 접한게 10년도 초반, 눈팅만 몇개월하다가 11년도에 가입을 했습니다.
저의 여태 게시물/댓글 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광고와 관련되거나 그런 게시글은 없습니다.
제가 접속횟수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적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또한 댓글에 해당어플을 직접 언급한 분역시 방문횟수가 150을 넘기셨구요.
그러나 이러한 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해당어플을 알아본사람이 몇있었다는 이유로 광고충이라니요?
개인페이지는 확인을 하시고 그런말씀을 하신건지 모르겠네요.
제가 글작성후 저분이 비공감을 남기기 전까지 4시간이 넘는 시간이 흘렀는데
그 어플을 알아보는 분이 한분도 없었을까요?
게다가 자극적인 제목으로 조회수는 20여분만에 600을 넘긴상황에?
오유징어여러분 광고충이라고 의심된다고 말씀하시기전에 해당 인물의 게인 페이지정도는 확인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광고충이라면 이사람이 광고충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