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민주당(요주의 인물 몇 남음)
중앙일보 VS 상식지지자
동아일보
한겨레
경향신문
오마이
미디어오늘
뉴스타파
고발뉴스
노컷일베
MBC
KBS
SBS
채널A
조선TV
JTBC
MBN
바른정당
정의당
새누리당(조원진 출마)
자유한국당
국민의당
검찰
경찰
법무부
일베
메갈
박사모
엄마부대
서북청년단
이명박
박근혜
재계
이 외 다수
그는 메시아가 아닙니다. 다만, 단 한번만이라도 그의 발걸음에 걸릴 돌들 우리가 좀 치워줍시다.
그가 제시한 여러 공약 중 마음에 안드는거 있으신 줄 압니다.
99개 잘하고 1개 잘못한 사람을 질타하는게 당신의 권리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1개 잘하고 99개 잘못 할 놈들이 수두룩 한 혼돈의 시대입니다.
그의 잘못이 있을 시 무조건 덮자는 것 또한 아닙니다.
누군가는 내 삶이 중요하고 누군가는 내 자식이 중요하며 누군가는 내 생계가 중요하겠죠.
이 모든 걸 해결하기 위해선 적폐청산이 답입니다.
이번에 100%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청산하지 못하면 매 5년마다 지금까지 받아온 고통을 반복해서 느끼게 될겁니다.
적폐청산 하면 국가의 도둑들이 맘대로 해처먹지 못해 우리의 삶과 생계 더 나아가 자식 부모님까지 더 나은
생활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개개인이 우선시 하는 성향 조금만 양보하시면 틀림없이 좋은 시대가 올거라 믿습니다.
그러니 이번 5년은 적폐청산 할 수 있도록 그에게 힘을 주십사 간절히 바랍니다.
개인의 소망이 작아서 혹은 소수라 무시하자는게 아니라 큰것을 얻기 위해 잠시만 인내해 주십사 바라는 겁니다.
헬조선 9년도 버텼는데 웰빙시대를 만든 노무현 대통령이 인정한 문재인,
5년간 적폐청산 꽃길 걷는데 동참해 주십사 글 하나 또 징그럽게 길게 남깁니다. ㅡ..ㅡ
누군가는 설레발 치지 말자고 말하겠지만, 그저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기우에 대해 말하고 싶었습니다.
그를 위해선 낙선되고 자유를 찾길 바라는 마음과 그럴 경우 내 인생은 끝이라는 절망감이 공존하는
과정중에 역시나 나역시 이기적인 인간이다 보니 그가 당선되서 적폐들의 뿌리를 뽑아주길 바라는 마음에 설레발좀 쳤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누구와 싸워왔고 만일 승리한다면 어떤 상대들로 하여금 승리한것인지와
다시 또 소소한것에 대통령 바지 자락 물고 늘어지면 저 많은 세력들이 그를 어떻게 물어 뜯을지 미리 학습하자는 의미에서
추가 글까지 쓰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