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분열/지역감정조장/당정싸움/남북공조방해/한중공조방해/정부불신 등을 목적으로 아주 조직적이고 치밀하게 게시판에서 활동중인 일본인들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글을 올리는 사람의 글은 (게시자의 다른글)을 클릭해서 보시면 거의 대부분이 수차례 반복적으로 내용을 올리고.. 반드시 2,3회의 추천수를 기록하는것에서 조직적임을 알수 있습니다.
그들은 '놉빠'닭나라'개무현'절라도깽갱이'갱상도문디'북괴'짱께'김대중'박정희'등등 우리 한국민에게 자극적인 어휘들을 사용해서... 우리끼리 싸움을 붙이고 있습니다. 한마디루 국가기운을 분열시키려는거죠...
그들의 특징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단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 세계정세, 과거사, 중국의과거사, 북한의과거만행등 쟝르를 막론하고 일반인들 이 모르는 역사적 사실에서부터, 구체적인 숫자까지... 꽤나 해박합니다.(교육받은 듯 하구요)
2. 위에서 언급한듯. '박정희'노무현'닭다라'절라도'갱상도'짱께'북괴'정일이'등등 한국민에게 굉장히 민감한 언어들을 사용하면서 우리끼리 싸움을 붙이고 있씁니다. 그런글에 불끈해서 우리끼리 싸우고 무의식중에 분열의 의식을 심자는게 저들의 의도 입니다.
3. 꽤나 꾸준히 계속적으로 반복해서 글이 올라옵니다. 긍정적인 게시물을 올리는 사람은 1번정도 올리고 끝내는거에 비해 비교적이죠
4. 반말, 강한어조를 주로 사용합니다. 보는이로 하여금 자극받고 서로 싸우는 댓글을 유도하고... 후에는 욕지거리를 사용해서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5. 게시내용을 쟝르를 막론하고 부정적인 게시글에는 지들끼리 동조하는 댓글을 남깁 니다.
독도,교과서등의 문제로 일본과 거의 대치중인 이런상황에, 서로 욕지거리해가며 과거사 들춰내고 놉빠/닭나라파 경상/절라 박정희/반박정희 김대중/비갬대중 등으로 편갈라서 우리끼리 쌈박질하고 국가기운을 가르려는 한국인은 없습니다.
그들의 전술에 넘어가지 않는 현명한 한국민임을 믿습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한국의 기운을 하나로 뭉처야 할 때입니다
야후게시판에서 계속적으로 비판적인 글을 올리는 어떤 사용자에게 '당신 일본인 같은데 솔직히 말하라'고 계속적으로 추궁하자 무슨 음모라는둥 자신은 한국을 사랑하는 한국인이라는둥... 우기더니... 결국엔, 고이즈미총리도 읽으면서 눈물 흘렸다는 '가미가제특공대의 마지막일기'라는 책을 추천하는걸로 일본인임을 밝히고 게시판을 떠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