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빌트) 지동원 도르트문트 이적 합의
게시물ID : soccer_916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에릭베네
추천 : 14
조회수 : 1953회
댓글수 : 26개
등록시간 : 2013/12/17 21:44:14
[빌트]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한국에서의 "부상"를 치료하는 지 동원에 서명 선더랜드와 조건에 동의
12월 (월요일) 16 2013
피드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선더랜드

2
0댓글
AiKMhehCAAAU1gn [빌트]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부상를 간호 한국에서 지 동원의 선봉에 서명 선더랜드와 조건에 동의

단지에 2 주 만에 1 월 이적 시장이 다시 열립니다, 그리고 독일을 대표하는 매일 빌트 월요일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선더랜드 간의 충격 거래를보고하고있다.

빌트에 따르면, 위르겐 클 로프의 축구 소식통은 "부상"간호 한국에서 현재에서의 지 동원에 서명 선더랜드와 조건을 합의했다.

지 동원은 2011 년에 빛의 경기장에서 3년계약를 체결하고, 한국 국제 이번 여름에 다시 자유 계약 선수가된다.

스티브 브루스가 서명 한 후, 22 세의 스트라이커은 23 출전와 블랙캣츠를위한 두골넣다 한 선더랜드 # 27과, Wearside에 자신의 시간 동안 검은 고양이에 대한 일반 시작 지점을 시멘트 실패 .

선덜랜드에서 자신의 기회는 그렇게 제한되는, 지는 앞으로이 분데스리가에서 17 경기에서 5 골에 뛰어 지난 시즌의 백 엔드에서 아우 크스 부르크에게 빌려줬. 그 성능은 혐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관리자의 눈을 사로 잡은, 지금 클 로프는, 여름에 지 서명을 시도한 후, 월에 선수를 쓸어 담은 것으로 보인다.

선더랜드는 현재 부상치료차 고국에 있는 지,에 500 만 파운드정도의 이적료를 받고 싶습니다.






오 1월에 이적하나보군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