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뻘 소리 없이 바로 본론으로 갑니다!!
새학기 기념 나눔!!! 오유글들을 눈팅하다 보니 나눔하시는 천사분들이 많아서 저도 그 사이에 끼어 신분 세탁을 좀 하고자 나눔합니다.
하...상큼 발랄하게 쓰고 싶지만 이미 글을 한번 날려먹어서...기운이 자꾸 빠...집....니....
우선, 가방 나눔입니다, ZARA에서 구입했고 상태 매우 좋습니다, 얼핏 보면 새가방! 다시 보면 거의 새가방!! 결론은 새것같다!!!!
그러나 후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저와 안 맞아서 탈락...좋은 주인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예뻐요, 예쁩니다.
크기 비교용 펜에서 볼 수 있듯이 많이 큽니다, 수납력 짱짱, 베이지랑 검정 색입니다. 어깨끈 있어서 멜 수도 있어요.
두번째는 아베크롬비 티셔츠!!! 이걸 티셔츠라고 해야 하나요? 암튼 쭉쭉 잘 늘어나는 소재? 몸에 딱 붙는 소재? 몸매가 다 드러나는?
단점은 사이즈가....작아요.....좀 많이.....44에서 55입으시는 분들이 입어야 할 듯한 사이즈?
제가 자극 받아서 다이어트할꺼라고 사 놓은 아이인데....몇 번 입고 실패했습니다....화이팅, 이거 눈물아니에여..
그리고 화장품 및 샴푸 나눔! 거의 안 쓴 잇츠스킨 블랙헤드 제거제랑 네츄럴 리퍼블릭 아쿠아 수딩 밤, 반 정도 남은 스킨 푸트 cc크림,
르네 휘테르 세럼, 에센스 샘플입니다, 사실 이건 동생껀데 안 쓴다길래 가져왔어요, 잘했음? 데헷★
여기까지 입니다, 제발 데려가 주세요....이 아이들은 주인 잘못만난 죄밖에 없는 착한 아이들이에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착불이고 한 사람에게 나눔하고 싶습니다.
기한은 내일까지! 조회수랑 리플 내용 등을 보고 괜찮다 싶은 분께 나눔하겠습니다. 웬만하면(왠만하면X 왠지O) 본인이 쓰실 분이 가져가시고 설마 되파시는 분들은 없겠죠??!!
메일 주소 적어주시고 작성자에게 새학기 힘내라고 응원 한 마디씩만 해주세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