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회사의 살인사건 >
* 이 회사가 어디일까요? 절대 특정 회사를 언급하는건 아닙니다. 저 고소당하기 싫어요.
1. 한 회사 직원(A)이 동료사원을 구타해서 죽였다. 증거자료에 의하면 싸커킥 2회가 포함된다. 물론 이 직원은 구속된다.
2. 이 회사는 이 사건에 대해 다른 회사들에게 사건에 관련해서 언급하지 말도록 부탁하고 나중에 사건이 알려지자 술마시면서 옥신각신하다가 넘어져서 장기파열 이런식으로 소문을 낸다. 물론 싸커킥 2회는 언급하지 않은체.
* 여기서 A라는 인물에 대해 알아보자.
3. 이 회사의 사장이 바뀌자 A라는 놈이 바뀐 사장의 행동대장역할을 하며 사장에 반하는 사람들에 대해 들이받는 역할을 하고 다녀서 원성이 많이 사게 된다..
4. 이 직원은 이혼했는데, 이혼사유가 가정폭력이라 알려지고 있다.
5. 알고보니 이 직원은 과거 학생운동시절 반대파에 각목을 휘두르고 다니는 폭력 극단 과격파였다.
6. 이 사건에 해당하는 회사는 이 사건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있다.
7. 그리고 그 회사의 노예직원들은 자신들의 직업에 따라 외부로는 근본주의를 빙자한 자신들의 정파성을 강요하면서, 정작 자신들 내부의 썪어빠진 편향성과 부패에는 눈을 감고 있다.
8. 이 회사나 이 회사의 직원들 모두 걸레만도 못한 개쓰레기 잡놈들이다. 자신들이 걸레임을 인정하고 자신들이 내뱉는 말도 걸레임을 인정한다면 차라리 일관성 곤조를 인정하고 말지, 겉다르고 속다른 놈들은 정말 주댕이를 때려주고 싶다.
* 다시 한번 질문합니다. 이 회사는 어디일까요? A는 누구일까요? 절대 특정 회사나 특정 인물을 언급하는건 아닙니다. 고소 당하기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