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객선침몰> 朴대통령 "희생자 등에 하나님 위로손길 함께하길"
게시물ID : sewol_90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iempre
추천 : 1
조회수 : 984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4/04/20 11:02:30
http://m.media.daum.net/m/media/issue/627/newsview/20140420082205567



개신교 부활절 연합예배에 축하메시지


(서울=연합뉴스) 박성민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은 20일 "최근 여객선 침몰 사고로 고귀한 생명을 잃으신 분들과 유가족, 실종자와 가족들, 그리고 슬픔에 젖은 국민에게 하나님의 위로의 손길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박 대통령은 이날 새벽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열린 한국 개신교의 부활절 연합예배에서 유진룡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통해 대독한 축하 메시지에서 "예수님의 부활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부활절을 맞아 한국 교회가 평화와 화해의 연합예배를 드리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박 대통령은 이어 "130여년전 이 땅에 복음이 처음 전해진 이래, 한국 교회는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며 우리 사회를 밝히는 빛과 소금이 돼 왔다"며 "항상 나라를 위해 기도하며 사회적 약자를 위해 헌신과 사랑을 베풀어 왔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우리나라가 새로운 시대를 열어 국민 모두가 희망과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마음과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 대통령은 또 북한 주민에 대해서도 "지금 북한 주민들은 많은 어려움과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며 "그 어려움을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한국 교회가 큰 힘이 되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어떤 의미로는 대단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