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레이차주인데요
차량부속품 결함으로 냉각수가 미세하게 새어나가고 있어서
기아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후 센터측에서 불량인정하여 무상 as처리를 약속받았습니다.
문제는 차량 수리하는데 1박2일 정도 걸린다는데
저희 회사가 외곽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은 어렵고 제차끌고 출퇴근해야하는 입장이라
설명드리고 그기간동안 렌트카를 요구하였는데
이것들이 렌트카는 지들이 해줄 의무는 없다고 발을 빼네요?
어이가 없어서 그래서요? 어떡하라는거죠? 라고 되물었더니
기다려보시라 렌트신청하면 예약이 한달은 더 넘게 기다리셔야한다 하길래
그럼 내차 결함을 그때까지 기다리고 계속 끌어도 되는거냐 물었더니
그건또 안됀데요 그래서 최대한 빨리 잡아준건데 렌트카가 없답니다 또 예약을해도 고객이 이용하는 기간을 잘모르기때문에(?뭔 개똥같은소리??)
렌트카가 될수도있고 안될수도 있다. 또 렌트를 해줄의무는 없다 라는말만 되풀이하길래
말이 안나와서 가만히있다가.. 그럼 차량 불량으로 발생하는 손해를 저보고 해결하라는건가요? 하니까 알아보고 연락드린다는데
이색희들 연락와서 안됀다그러면 기아서비스 대표번호로 연락해서 지점명 대고 ㅈㄹ할 예정인데 그러면 해결되려나요?
아니면 제가 부당한요구하는건가요?
여자고 어려서 만만하게 보는건가 생각도 들고 빡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