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韩国的足球运动员水平 比中糙的球员 高1-2个档次
个人估计中国还要恐韩5-10年
한국 축구선수들의 수준은 우리 C리그보다 한두수 이상 높다.
내 개인적으로는 아직 공한증이 5년에서 10년 지속될 것으로 예측한다.
韩国人幸福啊,有机会到圣西罗踢球了
한국인들은 좋겠다. 산시로에서 경기할 수 있다니..
邵佳一:个人能力我比他们强多了
go pi
샤오자이: 개인기는 내가 그들(한국선수들)보다 훨씬 낫다.
개소리..
不管怎么样,韩国人已经进四强了,我们需要努力的地方太多了。
어쨌든, 한국인들은 이미 4강에 갔고 우리는 더 분발해야 한다.
韩国人加油!你们为亚洲足球增光了!!中国足球去死!!!
한국 선수들 파이팅!! 당신들이 아시아 축구를 빛내주었다. 중국 축구는 나가 죽어라!!!
为什么为亚洲争光的总是韩国人??
어째서 아시아 축구를 빛내는건 언제나 한국인 들이지??
祝贺亚洲国家球员效力的球队进入4强
아시아 선수가 뛰는 팀의 4강 진출을 축하합니다.
希丁克昼是厉害!韩国球员加油!
那些诅咒希丁克和韩国球员的垃圾们,我可怜你们,你们会永远郁闷的.因为你们心胸狭小
周瑜是怎么死的?
히딩크는 정말 대단해! 한국 선수들 파이팅!
히딩크와 한국 선수들을 저주하는 저 쓰레기들, 불쌍하다... 너희는 속이 그렇게 좁으니 언제나 그렇게 꿀꿀하게 살거다.
주유가 어떻게 죽었는지 알지?
(삼국지에서 주유가 제갈량의 능력을 시기하다가 화병으로 죽은 걸 비유하네요 ^^)
韩国人是靠什么进的世界杯四强,相信大家是很清楚的,不要脸啊!!!!!!!!丢人啊!!!!!!!!!
한국인들이 어떻게 월드컵 4강에 갔는지 모두 잘 알거라 믿는다. 쪽팔리다, 쪽팔려!!
韩国人靠的是充沛的体力,良好的组织能力,加上主场环境和运气!就这么简单.任何东道主的成绩都有些泡沫成分,法国人当过东道主,拿了冠军,英国人当东道主也问了鼎,怎么?韩国就不许拿出点好成绩?干吗那么严格要求邻邦啊!
真奇怪
한국인들은 충만한 체력과 좋은 조직력, 거기다 홈의 잇점과 운으로 4강 갔다!! 원래 어떤 팀이건 개최국 팀의 성적에는 좀 거품이 있게 되는 거다. 프랑스도 개최국일때 우승했고, 영국도 그랬는데 그게 어때서? 한국은 좀 좋은 성적 내면 안되나? 뭐하러 이웃나라 한테만 그러는 거야!! 이상하네...
虽然韩国队在世界上很烂
但是确实比中国队强多了
所以在荷甲当主力也正常
비록 한국이 세계에서는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확실히 중국보단 훨씬 강하다.
그러니 네덜란드에서 주전이라도 당연한거지..
韩国和中国能比吗??? 去跟越南比吧
한국과 중국을 비교하냐??? 베트남하고나 비교해라..
这场比赛李荣杓对对手的攻防非常出色啊,希丁克把我们的小孙也带去荷甲玩玩吧
이 경기에서 이영표는 공수양면에서 다 뛰어났다. 히딩크는 우리 샤오쑨(쑨지하이를 말하는 건지..?)이나 네덜란드 데려가서 놀아줘.
韩国人表现真不错!!那个任意球是朴智醒创造的
한국인의 활약이 대단했다. 그 프리킥도 박지성이 만들어 낸 거지.
知道陆俊、范志毅、徐根宝是如何评价韩入四强的吗?他们是行家
陆俊:裁判没问题!
范志毅:要学韩!
徐根宝:要学韩!
루쥔, 판즈이, 쉬건바오가 한국의 4강을 어떻게 평했는지 알고 있겠지? 그들은 전문가라고..
루쥔: 심판은 문제없었다.
판즈이: 한국을 배워라!
쉬건바오: 한국을 배워라!
在这里骂韩国队的,你们想一想,这次你们和香港队的比赛.客场的得分差距是1分可是主场7比0的比分差距.你们没有骂韩国队的资格.
여기서 한국팀 욕하는 사람들, 니네도 생각을 해봐라. 니네가 이번에 홍콩원정에서 1점 차였다가 홈에서 7대영이라는 점수차가 난걸... 니네는 한국을 욕할 자격도 없다.
(이건 한국 사람이 쓴 것 같네요..^^)
总结一下,其实这里支持韩国人和埃因霍温的多是 inter 的球迷
결론적으로 말해, 사실 여기서 한국하고 아인트호벤 응원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인터밀란 팬들이야.
我哈韩是因为韩国足球确实很出色,中国足球只能配察韩国人的鞋. 靠,我还说你是,哈英,哈巴,哈意,哈德,哈法,哈乱七八糟呢,就象当年又给蒙古又给满族当奴隶一样.
埃因球迷唱给朴智星听的智星颂,现在看来可以理解了...这场球英国足球报评分埃因队球员
1,李荣杓8.9分
2,朴智星8.8分
3,阿莱克斯8.3分
4,格麦斯8.0分
내가 한국빠인 이유는 한국 축구가 확실이 뛰어나가 때문이다. 중국 축구는 한국인 신발이나 닦고 꺼져라!!! 난 너희가 예전에 몽고나 만주족 밑의 노예같은 영국빠, 브라질빠, 이태리빠, 독일빠, 프랑스빠, 기타 등등 찌질이빠라고 말할 수 있다,
아인트호벤 팬들이 박지성에게 지성송을 불러주는 것도 이제보니 이해가 된다. 영국 축구신문에서 이번 경기의 선수들을 평가한 거다.
1.이영표 8.9점
2.박지성 8.8점
3.알렉스 8.3점
4.고메즈 8.0점
我是铁杆AC的球迷,现在就读于汉城大学,在韩国,给我最深刻的印象就是韩国人的真,他们会因为失败而哭泣,因胜利而雀跃,可他们从不会放弃,某些方面,他们具有德意志民族的坚毅~我觉得韩国能进入世界杯4强并不只是运气何其他方面的因素.作为球迷,不要因为我们的"恐寒症"而去诋毁对手,只有尊重对手,才能博得对手的尊重,这也是为人的起码道理~我期待埃因霍温和milan给大家呈现一场精彩的比赛~
나는 골수 AC밀란 팬이고 지금 서울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다. 한국에서 내가 가장 인상깊은 것은 한국인들은 아주 진지하다는 것이다. 그들도 실패에 울고, 승리에 기뻐서 뛴다. 하지만 그들은 포기란 걸 모른다. 어떤 면에서 그들은 도이치 민족의 강인함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내가 보기에 한국이 4강을 간 것은 단지 운이 아닌 다른 요인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축구팬이라면 우리들의 "공한증"때문에 상대를 폄하하지 말고 상대를 존중해야만 비로소 상대방의 존중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이 사람된 최소한의 도리이다. 아인트호벤과 밀란이 멋진 경기를 보여주기를 기대한다.
韩国队现在水平比世界杯时下降了,但是还是有一定水平的,再说韩国队意志力一直非常强,可以弥补一些计战术水平的巨大差距,还记的98世界杯对荷兰,韩国队员一次飞身挡射门的精神战法,虽然输的很惨,那是实力的差距,但是他们让人看了,有一种敬畏的感觉。中国足球从来的是安乐死,虽然韩国人对胜利从来不择手段,但有些东西是我们应该学习和借鉴的。否则中国足球存在只是一种无奈。
한국팀의 수준은 월드컵때보다 떨어지긴 했다고 하지만 여전히 일정한 실력을 유지하고 있다. 다시말해 그들의 정신력은 전술적 수준의 차이를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 98년 월드컵 네덜란드전에서 보여준 한국 선수들의 육탄방어의 정신력을 기억한다. 비록 그들이 비참하게 지긴 했지만 그것은 엄연한 실력의 차이였고, 그들은 존경할 만했다.
중국 축구는 언제나 안락사 해왔다 (강팀에게 저항 못하고 그냥 깨진다는 뜻인듯..). 물론 한국팀이 이기기 위해 별 수단을 다 동원하긴 하지만 우리가 그들에게 배울것은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중국 축구의 존재는 별볼일 없을 것이다.
---------------------------------------------------
일본
PSV対リヨン
2005/ 4/14 6:48
メッセージ: 1507 / 1508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teru_wish_success
いや~なかなか白熱しましたね。ここ最近のブラジルのキーパーはPK強いっすね、いきなりボウマがどっじった時は負けるかなって思ったけど、PSV攻守のバランスがいいですね。ファンボメル、コクー、オーイエルはやっぱさすがだなって思わせてくれました。期待のファルファンはちといまいちだったけど。韓国の2人も頑張ってたし、小野はフィイエじゃなくアヤックスかPSVにいればチャンピオンズリーグ出れたのにな。ファンボメルは移籍するみたいだから後釜で小野取らないかな。小野とコクーが中盤牽引するの見てみたいの俺だけか??
PSV 대 리용
이야~~ 정말 격렬했습니다.. 여기 PSV의 브라질 키퍼는 PK에서도 강한면모를 보여주네요.. 갑자기 보우마선수가 실수했을때는 PSV가 지지 않을려나..라고 생각했지만.. PSV는 공수의 밸런스가 좋네요.. 반봄맬,코쿠,오이에르는 역시 멋진선수라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기대주 파르판은 조금 부족해보였지만.. 한국의 2명의 선수는 잘했주었고.. 오노는 폐예르노르트가 아닌 아약스나 PSV에 있었으면 챔피언스리그에 나갈수 있었을텐데... 반봄멜은 이적하는 것 같은데.. 그자리를 오노가 차지않을까나.. 오노랑 코쿠가 중원을 지휘하는 모습을 보고싶은 것은 내뿐인가...? (하하하.. 이 쩍바리시키 엄청 부러워 하는군욥.. 어디 오노가 반봄멜을 대체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은 저만의 생각?)
さすがに
2005/ 4/14 6:59
メッセージ: 1508 / 1508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teru_wish_success
W98ブラジル戦、EURO2004スウェーデン戦でPKを外してるコクは蹴りませんでしたね 笑 でも、あの歳でよくもあんな動けるよな。何か教科書みたいな選手ですよね、さすがフィールドの監督と呼ばれるだけありますな。これで準決はミラン対PSV チェルシー対リバプール 実力から考えるとミラン対チェルシーになりそうだけどどうなるやら。個人的にはPSVがミラン相手にどのぐらいできるのか見てみたいすね、もし予想どうりの決勝ミラン対チェルシーになったら色々な意味で大盛り上がりですね。何かもの凄い決勝になりそうだ。
역시...
98월드컵 브라질전.. 유로 2004스웨덴전에서 PK를 실수한 코쿠는 차지 않았네요.. (웃음) 하지만.. 그나이에 정말 잘해주네요.. 정말 교과서적인 선수이네요.. 과연 필드의 감독이라고 불릴만 하네요.. 이걸로 준결승은 밀란 대 PSV, 첼시 대 리버풀.... 실력으로 보면 밀란 대 첼시가 결승에서 붙을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PSV가 밀란을 상대로 어느정도 해낼수 있을지 봐보고 싶네욥.. 만약 예상대로 결승전에 밀란과 첼시가 진출한다면 여러면에서 정말로 분위기가 올라가지 싶네욥.. 왠지 굉장한 결승전이 될것 같다..
ベスト4
2005/ 4/14 6:25
メッセージ: 1505 / 1508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yomiuri_madrid
昨日のチェルシー、ミランに続いてリバプール、PSVアイントホーフェンが準決勝進出。
リバプールはジェラードがいない苦しい状況の中でのベスト4。
PSVアイントホーフェンはPK戦を制しての勝利。韓国人二人も頑張ってました。
베스트4
어제의 첼시,밀란에 이어 리버풀, PSV아인트호벤이 준결승 진출.
리버풀은 제라드가 없는 힘든상황에서 베스트4.
PSV아인트호벤은 PK전을 극복하고 승리. 한국의 두명의 선수도 힘내주었습니다..
投稿者: wayne_rooney_england9
なつかしいなぁ・・パクチソン(泣)
그립다.. 박지성(울음)
(--- 교토팬이 박지성의 활약모습을 보고 쓴듯.. 아직도 교토에서 박지성의 인기를 실감할수 있네욥..)
PSV
2005/ 4/14 6:42
メッセージ: 26538 / 26538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geragera_2003 (89歳/男性/マリアナ海溝)
CL四強おめ。朴も李もよく頑張ってた。
PSV
챔피언스리그 4강진출 축하!! 박지성선수도 이영표선수 모두 잘해주었다..
>
2005/ 4/14 6:40
メッセージ: 7405 / 7405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goodaihyousapov (26歳/男性/北海道網走)
ヒディング率いるPSVがUEFA準決勝進出か日本人としては複雑だす
(제목이 없음)
히딩크가 이끄는 PSV가 UEFA준결승에 진출했지만 일본인으로서 왠지 복잡한 생각이 든다..
(열라 부럽겠지..ㅋㅋ 머리가 복잡해 뒤져라~^^;;)
ヒディング。。
2005/ 4/14 9:23
メッセージ: 1510 / 1510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maane7777
とりあえずベスト4進出。
フランスW杯、日韓W杯でもベスト4。
この壁破れますかね~
히딩크...
일단 베스트4진출..
프랑스월드컵에 이어 한일월드컵에서도 베스트4진출.
이 벽을 부술수있을까나..(이시키 일한월드컵이라고 적었네욥..-_-;)
去年
2005/ 4/14 11:38
メッセージ: 1511 / 1511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roycechoko
チェルシーは去年も準々決勝でアーセナルとプレミア勢対決があって
今年は準決勝でリヴァプールとプレミア勢対決か。
順当にいけばチェルシーだろうけどリーグとは逆の結果になることもありますからね。
PSVに小野がいてパクチソンらの韓国の二人と組んでアジアトリオかなんかを見てみたかった気もする
작년
첼시는 작년에도 준준결승에서 아스날이랑 프리미어팀끼리의 대결이 있었죠.. 올해는 준결승에서 리버풀과의 대결..
첼시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같은 리그의 팀끼리는 반대의 결과가 나올때도 있기 때문에...
PSV에 오노가 있어 박지성과 이영표의 한국인 두선수와 같이 아시아 트리오를 보고싶네요.. (난 보기 싫은데..-_-;; 어디 쩍바리랑~ )
PSV
2005/ 4/14 12:34
メッセージ: 26539 / 26540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sleipnir6512
次はACミランですか…。「四強マニア」ヒディンクの快進撃もここまでか。
それにしても、ヨンピョは上手くなったなぁ。アジアの選手があのレベルの一対一勝負で一歩も引かず、個人技術で守りきれるってことはかなり画期的なことだと思う。ボール扱いはほとんど神レベルだけど(でこぼこ道を走るバスの中で悠々とリフティングする映像を見たことがあります)あのレベルで戦える選手だとは思わなかったです。
PSV
다음은 AC밀란입니다만.. "4강매니아(4강제조기)"히딩크의 승승장구도 여기까지인가,.,?
그렇다고 쳐도 이영표는 많이 향상된듯 하네.. 아시아선수가 저정도레벨의 선수와 1대1승부에서 한발도 물러서지 않고..개인기술로 공을 지켜내는것은 확실히 획기적인 일이라고 생각함.(일본식 표현이라.,대단한 일이라고 해석함 좋을듯..) 볼트래핑은 거의 신의 경지라고 생각했지만..(울퉁불퉁한 길을 달리는 버스안에서 유유히 리프팅을 하는 영상을 본적이 있습니다.) 저정도 레벨의 선수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パクがミラン移籍?
2005/ 4/14 12:52
メッセージ: 26540 / 26540
アバターとは?
投稿者: nistel_vaart
すぽるとでウッチ-が言ってたんだけど
ほんとなんでしょうか?
もしそうなれば、ビッククラブでどれだけ出来るのか楽しみです。
スタメンで出るのは厳しいでしょうが
頑張ってほしいものです。
박지성이 밀란으로 이적?
스포르토에서(스포르토는 일본내에서 엄청 인기가 있는 스포츠프로그램인데..TBS에서 매일밤 12시부터 방송해주는 프로그램)웃치가(사람이름)방송하는걸 봤는데..
정말입니까?
만약 그렇게되면, Big클럽에서 어느정도 할수있을까..기대가되네요.
스타팅으로 출장하는것은 힘들것 같지만.. 힘내주었음 하네욥..(이기사 사실일까요? 스포르토는 상당히 신뢰성이 가는 프로그램이라..)
이영표선수, 박지성선수 정말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