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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차 논란의 정리
게시물ID : car_900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콩순이남편
추천 : 3
조회수 : 69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12/01 18:05:32
원글
: 화물차를 모는데 속도제어락도 걸려있는 차이다. 하지만 내리막시 속도 제한으로 딱지를 끊겼다.
 공무원 : 속도제어락 불법으로 풀어서 속도위반된거 아니에요? 아몰라몰라 당신 벌금내!

그 이후의 논쟁

국산 화물차의 브레이크 성능이 구려서 그렇다, 내리막에서는 어쩔수없이 과속이 나오게되어있다.
과적에 대한 화물기사의 을의 입장에서 보호받을 수 있도록 관리가 필요하다
VS
과적하고 다니는건 화주와 화물기사 둘의 문제 아니냐, 차의 성능은 10톤차량이면 10톤의 화물에 맞게끔 브레이크 성능이 달려서 나오는
건데, 니들이 과적하고 다녀서 생기는 문제인 것을 니들 잘못 아니냐!

점점 논쟁은 부풀려지고 산으로 가고 있지만...

결론적인 문제점은
나라에서 규정은 정했으나 제대로 감독조차 하지않고 있는 실정이고,
화주의 과적 요구와 이를 들어주고 탑재하는 화물기사의 잘못이기도 함.

제대로 관리감독하지 않는 나라, 과적을 요구하는 화주, 과적을 한채 달리는 화물기사

그리고 허용적재량만큼 싣고 다니는데도 국산화물차의 경우 브레이크성능이 저러하다면

국산자동차회사의 잘못

결론은 모두의 콜라보레이션...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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