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김선 문 후보 캠프 SNS본부 기획캠페인 팀장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캠프에서 다양한 정책을 발표하고 있지만, 정책은 내용이 건조해 유권자들의 관심을 끌기 어렵다"며 "이것을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풀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나온 답이다. 쇼핑은 누구나 좋아하지 않나"고 말했다.
전체 콘셉트뿐 아니라 '문재인 1번가'라는 홈페이지 제목, 'MD 추천' '타임 특가' 등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용어 등 작은 디자인 하나까지 2~30대 자원봉사자들의 아이디어가 녹아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 http://v.media.daum.net/v/20170418212957142 |
출처 보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