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가짜뉴스라더니..안철수, 천안함 유가족에 사과
게시물ID : sisa_8968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vycanis
추천 : 25
조회수 : 2650회
댓글수 : 27개
등록시간 : 2017/04/18 16:06:52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안철수 후보가 천안함 희생자 묘역 참배 당시 희생자 유가족에게 자리를 비켜달라고 했다는 논란이 사실인 것으로 드러났다.
국민의당은 당초 이를 가짜뉴스라며 유가족에게 형사고발까지 하겠다고 나선바 있다.
안철수 후보는 18일 KAIST 방문 중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앞으로 그런 일이 없도록 더 세심하게 살피겠다”며 당시 논란이 사실임을 시인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처음 SNS에 글을 올렸던 유가족 황모씨는 국민의당이 형사고발하겠다고 하자 글을 삭제해 가짜뉴스로 치부됐으나 이후 지난 17일 오마이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다시 한번 당시 상황을 증언했다.
유가족들은 “‘묘역을 비워 달라’는 요구를 공손하게 했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현충원에 참배하러 온 유가족에게 자리를 비켜 달라고 얘기했다는 것 자체가 문제”라며 “(이번 사건으로) 안 후보가 국민보다는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애초의 페이스북 댓글을 삭제하고 계정을 폐쇄한 이유에 대해서도 국민의당이 ‘가짜뉴스’라고 주장하기 전이었고 “페이스북의 글이 기사화 되면서 너무 많은 신상이 공개되어 이때문에 계정도 비활성화 시킨 것”이라고 전했다
 
쓰렉..
출처 http://v.media.daum.net/v/20170418152810926
출처
보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