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와 생각보다 심각...
게시물ID : sisa_8967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iheun
추천 : 4
조회수 : 1337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7/04/18 14:36:08
옵션
  • 창작글
생각보다 심각하네요...
일단 저는 조금 늦은나이에 미국에서 공부하고있습니다. 저희부모님은 엄청난 기독교신자시구요. 저는 딱히 종교를 신경쓰지않으려합니다. 도대체 어디서 이런 소리를 듣고오시는지 궁금하네요.
방금 아버지랑 카톡으로 통화하다가 여러얘기하다가 나라가 심각하다 하시면서  대통령도 탄핵 이유도 아닌걸로 탄핵 됐다고 하시고 태블릿 피씨 자료도 조작 된거고 손석희가 과거에 운동하던 시절 이후부터 친북이라니 촛불집회보다 태극기 집회가 훨씬 많이 참여했고 요즘 다 보수쪽으로 돌아서고 있다고 하시네요.
또 박근혜 몇주간 검찰에 탈탈 털렸는데 돈 빼돌린 증거도 못찾았고 전 대통령이 빼돌린거에 비하면 새발의 피라며 노무현 전 대통령은 650만 달러 빼돌렸는데 들킬까봐 자살했다며 이러시네요...
제가 최근 정보가 없어서 듣고있다가 노무현 전 대통령님이 빼돌렸다는 증거가 나왔냐고 하니 서거 하셔서 종결 됐다고 그거때문에 자살한거라고 하셔서 몇년전에도 할머니댁에서 말했지만 증거가 없다고 그러한 것으로 자살했으면 전두환 노태우 전 대통령은 자살을 10번은 했어야하는거 아니냐 빼돌린 돈과 죽인 사람수가 몇명인데 어디가서 그런소리는 하지마시라고 그러다가 중간에 전화가 와서 끈겼다가 다시 하는데  너무 편향된 뉴스 보지 말라고 지금 언론에 속고있는 사람이 많다고 나라가 어떻게 될려고 이러는지 모르겠다고 고영태 음성파일 얘기 하시면서 조작된 정보에 너무들 속아넘어간다고 나중에 크게 터질거라고 막 이러시네요...  제가 답답하기도 하고 저녁을 못먹어서 허기가 져서 진실은 꼭 밝혀질꺼다 식사하러 가겠다하고 일단 통화 종료했는데요.
제가 최근에는 정신이 없어서 잘 못봤는데 한주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겅가요? 도대체 저런건 어디서 떠도는건지 고구마를 먹는건지 밥을 먹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정도 까지 막히신 분은 아니셨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게 있는건지 궁금도 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