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랜은 지난 18대 대선 개표조작 의혹에 대한 대국민 메시지인 동시에 개표조작범에 대한 경고로도 보입니다.
우린 니가 지난 18대 대선에서 한 일을 알고 있다. 우린 니가 어디쯤 살고 있는지 알고 있다. 우린 최선을 다해 개표조작을 막을 것이다. 또다시 네놈이 개표조작을 한다면 이번엔 가만 있지 않을 것이다. 지금이라도 1.5K를 1로 돌려놔라. 그렇지않으면 넌 이번에 끝장 난다.
이런 숨은 의도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더플랜은 개표조작범이 중앙선관위에 있을 것이라고 특정했습니다.
(예전에 베오베 간 개표조작 관련 제 글에서 저 역시 중앙선관위 특정인이 관여했을 것이라고 주장한바 있습니다만. http://todayhumor.com/?bestofbest_237298)
저나 더플랜의 추측이 맞다면 지금 그 조작범은 매우 긴장하고 있을 것입니다. 지금 누군가의 지시를 받아 19대 대선도 조작하려고 준비하고 있다면 갈등이 되지 않을 수 없겠죠.
만에 하나 이번 대선에도 개입한다면 이미 들통난 미분류 표로 장난치는 건 하지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어쨌든 다른 후보의 표를 특정후보에게 밀어주는 방식은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그 결과 19 대선이 부정선거로 치뤄지고 비정상적인 결과에 승복하지 못한 국민이 또다시 촛불을 들고 광장으로 나온다면 정치권에서도 움직이게 될 것이고 검찰이 중앙선관위를 조사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내부고발자나 양심선언이 나올 수도 있구요. 아니면 누군가 죽거나 자살함으로써 은폐 시도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p/s 개표조작범.. 당신이 누구이건 이쯤에서 멈추세요.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으십시오. 감옥 아니면 죽음.. 이것이 당신의 미래입니다. 진실을 안 이상 국민들은 더 이상 당신에게 속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