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클리오 홀리데이 컬렉션 중 립스틱과 오일틴트가 마른장미? MLBB 컬러군이더라구요.
(My lips but better이지만 왠지 우리나라에선 마른장미= MLBB컬러라고 부르는것같아서 일단 저도 그렇게 부르고있습니다.)
요게 오일틴트 홀리데이구요
이게 매드 포 매트립이라고 해서 립스틱 홀리데이 신상입니다.
직접 가서 발색도 해봤는데, 노란끼 안받는 전형적인 쿨톤이라면 오일틴트류는 전색 다 너무 웜하구요.
그나마 립스틱에서 미드나잇모브, 비튼멀버리가 낫겠더라구요.
웜톤분들한텐 미드나잇모브만 빼면 진짜 다 가을가을하게 예쁜 색상일듯 하구요.
전 클리오 공홈에서 미드나잇모브 이미지컷만 보고
바로 클리오로 달려가서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있다 11번가에서 반값세일하더라구요?
아무튼 세일한김에 뭐라도 사보려고 오일틴트 로즈우드도 사봤어요
클리오는 다 좋은데 패키지가....왜.....오 ㅐ????.......... 디자인팀 일 안하나여...
그래도 립스틱은 기존 패키지보다 훨!!씬!!!!!!낫네요.
아무튼 발색은요
위가 미드나잇모브고 아래가 로즈우드에요.
사무실 조명이 너무 노래서 보정을 조금 했는데 위에 보시는 색에서 약간 더 채도가 낮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드나잇모브는 뭐 안발라봐도 알겠더라구요. 손목에만 딱 그었는데 내꺼냄시 확남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름부터 모브 ㅠㅅㅠ
그에 반해 로즈우드는 미드나잇모브에 비하면 확실히 노란끼가 심하고 웜한느낌이 확 오죠?
그래도 로드샵에서 이런 색상의 립글로즈(오일틴트라고 하는데 개뿔 착색1도없읍니다 걍 립글로즈임) 는 찾기 힘들기도 하구
바람 불어서 매트립만 바르다간 입술이 찢어질거같아서 광택감 있는 립글로즈처럼 쓰려고 샀어요.
두 색 다 저채도가 안받는분이 아니라면 웜쿨 상관없이 두루두루 잘어울릴거같긴 한데요.
미드나잇모브는 쿨톤 마른장미립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여름 겨울 할거없이 저~중채도, 중명도가 찰떡같이 붙는 쿨톤에게 강추!!입니다.
미드나잇모브 발색샷 있어용
사진이...또 커요......
조명땜에 보정을 좀 했지만 딱 저색입니다.
부르조아 누디스트를 립스틱으로 만들었다면 이런느낌일까? 싶은 색이에요.
클리오가 이번 매트립 잘뽑은거같아요.
맥 레트로매트(루비우, 릴렌트~) 보단 확실히 발색이 잘되고 발림성이 좋고 덜 건조합니다.
루비우는 손목에 발색하려고 하면 힘 꽉줘야하구 잘못하다간 기둥 뿌러질거같고 막 크레파스같은 매트함이잖아요.
입술 상태 안좋으면 발리지도 않는 극강의 매트ㅋㅋㅋㅋㅋ입술에 문대는데 안발려!!!
근데 이번 클리오 홀리데이는 에스쁘아 노웨어m정도의 매트함이라서 좋아요.
그리고 에스쁘아처럼 시간지나면 점점 더 건조해지면서 립스틱이 조각조각 뜯어진다고하나? 그렇게 추하게 지워지는 현상도 없어요.
예전에 쿨톤 마른장미로 벨벳로즈 추천했었는데, 걔보다는 좀 더 그레이시한 색입니다.
이건 부르조아 돈핑크오브잇이랑 섞어바른거긴 한데 그래도 대충 벨벳로즈가 이런 느낌이에요.
미드나잇모브는 정말로 딱 모브!! 부담스럽지 않은 팥죽색이고 벨벳로즈는 미드나잇모브에 비하면 더 발랄하고 채도가 높아요.
벨벳로즈는 데일리로, 미드나잇모브는 좀 갖춰입은 자리 갈ㄸㅐ 바르면 갑자기 막 분위기있고 사연있는여자느낌나고 좋습니다.
두 개 다 예쁜색이고 로드샵에서 흔하게 볼수 없는 색감인건 맞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니까 마른장미 립스틱 찾고계셨던 분들 한번 테스트해보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