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펌] “MB, 이재오에게 안철수 밀라 지시”
게시물ID : sisa_88325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곰돌2
추천 : 51
조회수 : 2107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17/04/05 17:09:20
옵션
  • 펌글

박사모 정광용 “MB, 이재오 의원에게 안철수 밀라 지시”


기사승인 2012.06.28 17:42:03


- "첩보 들었다"며 공개서한 통해 구체적 내용까지 폭로

1.jpg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박사모)의 정광용 회장이 이명박 대통령에게 “이재오 의원에게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을 밀도록 지시했냐”는 내용의 공개서한을 내놓아 논란이 일고 있다.

정 회장은 27일 오후 박사모 홈페이지를 통해 '이명박 대통령께 묻습니다'라는 제목의 공개서한을 통해 “방금 지극히 신뢰할 만 한 분으로부터 하늘이 놀라고 땅이 흔들릴만한 첩보를 들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 회장은 “아직 사실 확인이 정확하게 되지 않았지만 사실 확인 여부를 대통령께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 할 듯 해 공개서한을 쓴다”면서 “새누리당 전 당원과 국민에게 ‘그렇다, 아니다’로 단순명료하게 모든 것을 솔직히 밝혀주시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정 회장은 "어제, 오늘(27일) 아니면 아주 가까운 최근에 대통령께선 이재오 의원과 통화 또는 제3자를 통한 정보전달 또는 원격 협의가 있었느냐"고 따져 묻고 “아래와 같은 내용을 이 의원에게 지시 ·협의 내지는 정보를 전달해 안 원장을 밀자고 했냐”고 물었다. 

정 회장은 이 대통령이 이 의원에게 전달했다는 내용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밝혔다.

정 회장이 공개한 첩보내용은 △4·11 총선 결과 의원 숫자는 새누리당이 이겼지만 전체 표 합산치는 야권이 18만표 더 많았고 △지구촌 전체가 정권이 다 바뀌었거나 바뀌고 있으며 

△김태호 등 다른 주자들에게도 모두 지시 내지는 정보 전달해 안 원장을 밀도록 할 것이고 

△박지만씨 문제 등 박근혜 위원장에게 불리하게 작용할만한 정보를 박지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에게 전달 할 것이고 △조만간 MB비선 라인이 박 원내대표와 비밀리에 회동을 할 것 등이라고 주장했다.

정 회장은 "안 원장이 대권을 거머쥘 수 있도록 모든 작업은 위에서 다 할테니 올 9월 또는 10월, 시기가 무르익으면 (새누리당을 떠나) 안철수 원장에게 갈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으라고 이 의원에게 지시를 했는가 안했는가"라고 재차 따져 물었다.

정 회장은 또한 "안 원장이 다음 달 만들어질 재단 외에, 또 하나의 재단을 만들면서 시간을 벌 것이라는 것도 사실인가 아닌가"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정 회장은 “솔직히 믿기 힘든 첩보지만, 그리고 모두가 잘못된 첩보이기만을 진심으로 바라면서 대통령의 진솔한 답변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공개서한 전문]


이명박 대통령께 묻습니다.

방금 저는 지극히 신뢰할만한 분으로부터 하늘이 놀라고 땅이 흔들릴만한 첩보(의혹)를 들었으니 (아직 사실 확인이 정확하게 되지는 않았으나) 그 이전에 사실 확인 여부를 대통령께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할 듯하여 공개서한을 발하오니 새누리당 전 당원과 국민에게 '그렇다, 아니다.'로 단순명료하게 모든 것을 솔직히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1.어제, 오늘(2012.06.27) 아니면 아주 가까운 최근에 대통령께서는 이재오 의원과 통화 또는 제 3자를 통한 정보전달 또는 원격 협의가 있었습니까? 아닙니까?

2.그리고 대통령께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이재오 의원에게 지시/협의 내지는 정보전달 하여 안철수 교수를 밀자고 하셨습니까? 아닙니까?

3. <아래>

(1) 4.11 총선 결과는 의원 숫자는 새누리당이 이겼지만 전체 표 합산치는 야권이 18만표 더 많았고

(2) 지구촌 전체가 정권이 다 바뀌었거나 바뀌고 있으며

(3) 김태호 등 다른 주자들에게도 모두 지시 내지는 정보 전달하여 안철수 교수를 밀도록 할 것이고

(4) 박지만 등 박근혜 위원장에게 불리한 자료는 박지원에게 전달할 것이고

(5) 조만간 MB의 비선 라인이 박지원을 만날 것이다......라는 것이 사실 여부를 떠나 제가 들은... 대통령께서 이재오 의원에게 전달했다는 내용인 바,

4.이렇게 하여 안철수 교수로 하여금 대권을 거머쥘 수 있도록 모든 작업은 위에서 다 할테니 올 9월 또는 10월, 시기가 무르익으면 (새누리당을 떠나) 안철수 교수에게 갈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으라....는 지시를 하셨습니까? 아닙니까?

5. 또 하나 안철수 교수가 다음 달 만들어지는 재단 외에, 또 하나의 재단을 만들면서 시간을 벌 것이라는 것은 사실입니까? 아닙니까?

솔직히... 믿기 힘든 첩보지만, 그리고 위 모두가 잘못된 첩보이기만을 진심으로 바라면서 대통령의 진솔한 답변.... 기다립니다.

2012.06.27
대한민국 박사모
회장 정광용


출처 http://m.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3736


------------------------------------------------------------------------




창성동 별관에 입주한 이동관·박형준, 정권재창출 임무…"박근혜 대항마 키워"

입력 : 2011.01.26 10:24 | 수정 : 2011.01.26 10:36


2.jpg


상근 대통령 특보인 박형준 사회특보와 이동관 언론특보, 비상근인 김영순 여성특보가 25일 정부중앙청사 창성동 별관에 입주했다고 중앙일보가 26일 보도했다

이 신문에 따르면 이들의 사무실은 김덕룡 국민통합특보와 이현구 과학기술특보, 오해석 IT특보 방이 있는 5층에 마련됐다. 국가경쟁력강화위원장을 겸한 강만수 경제특보와 청와대 별관에 자리 잡은 이희원 안보특보 이외의 특보들이 창성동 별관에 둥지를 튼 셈이다.

박형준·이동관 특보는 2007년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 경선 때부터 이 대통령을 보좌했고, 청와대에서 함께 수석비서관으로 일했다. 이들은 청와대 국정기획수석을 지낸 박재완 고용노동부 장관과 함께 이 대통령과 운명을 같이할 것이란 뜻에서 ‘순장(殉葬) 3인방’으로 불렸다. 이들은 지난해 7월 6·2지방선거 패배 이후 물러났다가 5개월만에 특보로 복귀했다. 

익명을 요구한 청와대 관계자는 “두 사람이 한나라당의 정권 재창출과 관련된 그림을 그릴 것”이라며 “특히 정무(박형준)와 홍보(이동관) 측면에서 여러 가지 기획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고 중앙일보는 전했다. 

이 신문은 여권의 한 고위인사의 말을 인용, “박 특보는 친이계 차기 대선 후보군 중에서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에 대항할 수 있는 사람들을 고르고 키우는 과제를 맡고 있다”고 전했다. 이 특보는 이 대통령의 레임덕(권력누수)을 막고, 정국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정권 홍보방안 등을 연구하고 있다고 한다.

이 대통령이 두 특보를 신임하고 있는 만큼 그들에 대한 ‘예우’도 남다르다고 이 신문은 전했다. 청와대 비서 라인에선 이들이 특보로 임명된 직후 “별도의 실무 보좌 인력이 배치되지 않을 것”이라고 했지만 두 사람에겐 5∼6명의 행정인력이 배치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한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1/26/2011012600832.html


------------------------------------------------------------------------------------------------------------------------------

3.jpg
4.jpg
5.jpg
6.jpg


<NOT 철수..짝퉁MB >
안철수는 신당 차려봤자 전부 '안'입니다.'not' '안 새정치' '안 더불어' '안 새누리' '안 정의' 처음에 알려진 철수가 아니었습니다...저도 처음에 속았으니까요..
사기당한 이 더러번 기분 그래서 한번 디비 봤습니다. 역시 아니? 였습니다..아니? 철수가..?


새누리 조중동 그리고 공중파 언론에서 열심히 밀어주는 안철수에 대해 분석을 하자면 안철수는 컴퓨터에도 깔려 있는 '안랩'이라는 회사를 창업하고 이끌어온 사업가입니다.


그리고 무릎팍도사, 청춘콘서트,자서전 등의 미디어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뒤에 한국을 변화시킬 차세대 정치인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정치권에 입문했고.

17세 때 삼촌 안영길씨로부터 1979년 12월 26일 부산진구 당감동 656-1 농지 약 40평형을 물려받은 뒤,1988년 철거 폭력 사태로 떠들썩했던 서울 사당동 판자촌 재개발 아파트를 안철수의 아버지가 사줍니다.

1993년 안철수의 아버지는 부동산투기 작전 지분쪼개기 방식으로 분양받은 강남구 도곡동 역삼럭키아파트를 받습니다. 그는 전세살이를 오랫동안 해서 집 없는 사람들의 설움을 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그의 행적을 봤을때 집 없는 사람의 설움은 잘 모를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알 수 없다고요? 그럼 말고...


2013년 9월 안철수는 금융사범은 살인보다 나쁘다고 하면서 사형을 이야기합니다.그러나 2003년 SK 최태원 회장이 1조5천억대 분식회계로 구속되자,법원에 구명 탄원서를 제출합니다. 국가경제를 위해서라고요? 그럼 말고...


이명박과 그의 형제들이 탈탈 털어먹은 포스코, 그 포스코에서 2005년 2월 부 2011년 2월까지 6년간 포스코 사외 이사로 있으면서 거수기 역할을 합니다. 그때242건의 안건중에 부결된건 단2건인데 그때 그곳에서 거수기 역활을 충실하게 합니다.
그때 이명박에게 신임을 얻었을까요?




2009년 그가 운영했던 안랩은 아무런 통보없이 하도급 장비 업체와의 임차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합니다. 남은 기간의 임차료 2270만원을 지불하지 않고 소송이 걸려서 패소했습니다. 

2002년 벤처기업 "핌스텍"을 인수했다가 경영이 어려워지자 두 단계에 걸쳐 자회사로 지분 넘기기를 하며, 손을 떼는 '꼬리 자르기' 를 합니다.

정부에서 핌스텍에 지원한 6억원의 출연금은 환수하지 못합니다.

이런 안철수가 삼성동물원, LG동물원 이란 표현을 쓰며 기업들을 비판하고 윤리경영을 강조 했었습니다.. 그는 "대기업과 협력 중소기업이 사업 파트너로 잘 성장해야 바람직한 생태계를 형성할 수 있는데,재벌기업들은 오히려 기술이 있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독점계약을 맺고 단가를 후려친다" 라고 비판했는데,사실은 자기가 그렇게 했습니다.


안철수는 포스코 사외이사로 있으면서, 박정희 기념관사업 140억 지원에 찬성을 합니다. 이 의결 과정은 몇번 있었는데 안철수는 모두 찬성을 합니다.
박근혜와 안철수의 관계가 싱글벙글하는 이유가 여기 있나 봅니다.


2005년 3월에 유학을 갔다가 2008년에 4월에 귀국합니다.그리고 5월에 이명박대통령의 부름을 받고 미래기획위원회 자문으로 합류합니다.이때 위원장은 곽승준이었고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에 출연해서 곽승준은 안철수와 오랜 친분이 있다고 밝힙니다. 근데 곽승준은 이명박 대통령의 최측근이었습니다.


안철수는 이명박 정권하에서 감투에 욕심이 없다고 했지만, 미래기획위원회부터 해서 방통위 기술자문,지식경제부, 포스코 사외이사까지 화려한 생활을 합니다.


또한 경제민주화를 외치지만 정작 자신은 V소사이어티 라는 유명 벤처기업 모임에 참여합니다.이것은 sk 최태원 회장이 만들었고,신동빈 롯데 회장,이웅열 코오롱 회장,정용진 신세계 회장외 재벌 2,3세들의 모임입니다. 


이 부분은 안철수가 언론과 기업이 안철수를 선호하는 명백한 이유면서 리틀 MB의가능성을 여실히 보여주는 근거일수도 있습니다.


윤여준이라는 사람은 오세훈을 서울 시장을 만든사람입니다. 또한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김영삼까지 두루 보좌하다가 한나라당 비례대표로 국회의원이 됩니다. 


새누리당 출신의 윤여준의 멘토링을 받은 안철수와 그의 약력을 볼 때 한 없이 새누리에 가까운 인물입니다.
2014년 3월 25일 미디어 오늘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노조 생기면 회사 접어야죠."이와 비슷한 인물을 뽑으라면, 당연히 이명박입니다.


2014년 3월 새정치연합과 민주당 합당 과정에서,새로 만들어지는 강령에서 "4.19 혁명과, 5.16 민주화운동을 삭제하자" 라고 주장합니다. 
호남의 본질을 삭제하라는 이야기인데, 많은 호남인들이 이런 사실을 알고 안철수를 지지하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안철수의 말 실수를 절대 주요 언론에서는 발표도 하지 않습니다. 기사도 내보내지 않습니다. 오로지 좋은 점만 포장해서 발표를 합니다.. 이런 행태가 6공화국 드라마에 힘입어 대통령에 당선되었던 이명박과 상당히 비슷합니다.


처음에는 몰랐다구요? 네 저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정치시작하면서 그의 행동이 이상해서 이곳저곳 인터넷 디져보니 다 나오네요...다 아는 내용이라구요.. 그럼 죄송합니다...      http://blog.daum.net/8apiranaave/17354474



안철수 "개혁적 보수세력이라면…" 비박계 향해 '러브콜 'http://www.focus.kr/Event/Election/general_election/2016/view.php?key=2016051800161846676

국민의 당의 주류는 친이계  http://mc355.blog.me/220721310738

이명박 비서관 정용화 공천  http://totalog.net/2230#.WOPjcPnyiUk
광주일보 안철수 이명박 박지원 천정배  http://blog.naver.com/et1900et/220705126987
포스코가 맺어준 안철수-박원순 인연 화제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524616
안철수와 이명박 도대체 어떤 관계인가? http://blog.naver.com/kpromath/50148219430
안철수는 야당인가 여당인가 ? http://wenew.tistory.com/16

안철수, 이명박과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나
안철수를 과연.. 믿을수있을까?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489352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