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역맘 카페 중심으로 뭔가 감지됩니다.
게시물ID : sisa_8825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은뭐하나
추천 : 13
조회수 : 1969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7/04/04 22:26:49
퇴근하고 집에와서 애기들이랑 놀아주고 씻기고 재우고 힘드니까 음슴체.

외벌이로 처자식들을 책임지고 있는 가장임.

오늘 퇴근해서 마느님에게 심상치 않은 이야기를 들음.(참고로 마느님은 정치에 별관심없는, 그네 덕에 관심이  생긴 분.)

지역맘 카페에 어제부터(정확치는 않음, 요근래?) 문을 까고 안을 띄우는 글이 심상치 않게 올라온다고 함.

자기 주위에 사리분별력 있는 사람들은 다 안을 지지하는데 어째서 문 지지율이 그리높으냐, 자기 주위엔 문지지자들 하나도 없더라~ 부터 시작해서...

문후보에 대한 온갖 네거티브공세.

예전 토끼인터뷰 시절의 jtbc에서 제기한 문후보 아들 입사관련 의혹. 모르는 사람들은 보면 혹할듯. 예전에 막 던진거라고 마느님께 설명. 

대선주자, 당대표 또 대선주자에게 입법실적 네거티브. 그럼 문후보가 보좌진하고 국회도서관서 자료찾고 그러랴? 그래봤자 안후보는 입법순위 267위 정도? 문후보는 286위 정도. 참 차이 많이나는구나. 이렇게 마느님께 설명.

문후보의 식비 9000만원 사용. 안호보는 90만원! 이건 첨 듣는데 위에서 말한 대선주자, 당대표, 또 대선주자인데 그정도 나오겠죠. 만약 허투루 썼으면 조중동이 진작에 깠겠죠. 이렇게 마느님께 설명. 알고보니 그거 세금이 아니라 정치후원금으로 쓴거임. 절대 얻어먹지 않았다는 얘기. 그럼 안후보는? 더치페이만 했던지... 뭐...

그리도 또 첨 듣는 얘기가 문후보 직원들 월급 얘기. 문후보의 직우너들 월급은 딱 150만원. 안후보의 직원들 월급은 230만원 뿌라스 알파. 국회직원일리는 없다고 얘기하고 그 직원이 라는 개념이 어떤 직원인지 불명확함을 알려줌. 근데 이거땜에 충격받았다, 문후보 실망이다. 라는 리플이 많았다 함. 요거는 아시는 분들 설명좀. ^^;

대충 이정돕니다. 맘카페, 쇼핑커뮤니티등등에서 은근슬쩍  혹은 대놓고 이런다는데... 리플은 반반으로 나뉜답니다. 

생활 밀착적으로다가 문까기가 나타납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각별히 주의바랍니다.

글고 마지막으로 언급했던 직원 월급 얘기, 아시는분 계시면 좀 알려주시길 부탁함!!!!!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