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공론화 되면 안철수 지지율 폭망할 안철수측 발언3가지
게시물ID : sisa_88095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호로롤로
추천 : 15
조회수 : 1906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7/04/03 10:56:40
국민의당 주승용 원내대표는 3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가 아들 준용씨 취업특혜 의혹에 대한 정치권의 공세에 '마, 고마해(그만해라)'라며 일축한데 대해 "부산 대통령다운 말씀"이라고 비판했다.

(오늘자 주승용 부산대통령 발언 지역감정 유발 지역비하 콤보)


문재인 전 대표가 엉뚱한 실수를 계속 범하고 자주 말이 오락가락한다고 해서 치매로 단정하고 비판하는 것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다. 치매는 본인은 물론 그 가족과 주변의 삶까지 함께 앗아가는 참으로 아픈 질병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자신을 비판한 네티즌들을 색출해 고소고발 하겠다며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도 옳지 않다.
아무리 지나친 면이 있다고 해도 웃자고 한 말에 죽자고 덤비는 것은 너무 지나친 대응이다.조배숙 국민의당 정책위의장은 이날 오전 최고위에서 정의당 노 원내대표를 향해 "자당의 대선후보가 열심히 선거운동을 하는데 그 후보는 안중에 없고, 문재인 후보에 대한 지극히 우호적인 평가를 보면 노 원내대표께서 정의당의 원내대표가 맞는지 의심스럽다"며 "3수를 준비할 사람은 바로 문재인 후보"라고 지적했다

(치매 네거티브가 웃자고 한말이라는 국민의당 수석부대변인 양순필씨 노인비하로 불거질 가능성 )



조 정책위의장은 이어 "자당의 원내대표조차도 당선에 대해 기대하지 않는 정의당의 심상정 후보는 안타깝지만 아무리 품어도 부화하지 않는 무정란"이라고 말했다.


(심상정이 무정란이란 조배숙 발언 성차별적 희롱적 발언)



이거3가지만 한달내내 차례대로 더불어 민주당에서 물어
뜯으면 안철수 지지율 10%로 폭망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