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욕주의] 여사가 무슨 뜻인지 모르냐?
게시물ID : freeboard_8753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자유로운남자
추천 : 2
조회수 : 343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5/05/28 07:32:22
배움이 짧은지 지능이 낮은지 말도 되지 않는 어린 짓꺼리를 하는 특정다수에게 하는 말이므로 해당되지 않거나 불편하신 분은 읽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얘들아. 네이버에 가서 여사가 무슨 뜻인지 쳐봐라. 높임말이라 나오지 않냐? 사회적으로 지위가 높은 여성을 높이는 말이라고 나올꺼다.
이 말이 어찌 나왔는지를 생각하고 어찌 쓰였는지를 생각해 등신들아. 모자란 니들 머리로 생각이란걸 할라니까 과부하가 걸렸는지 이상한 자해석들을 하나본데
운전 막하는 여자를 김여사라 지칭할때 남자는 뭐라고 부르디? 김사장이라 안하든? 니들 머리론 사장만 좋은거고 여사는 안좋은건가봐?
지금 공공연하게 나오는 말처럼 `미친년`, `씨발년` 등으로 욕하는건 너무하니까 애둘러 표현해서 김여사라 한거다.
도둑새끼들 양상군자라고 점잔빼며 말하는 것처럼 `운전이 미숙하네 -> 본인 차가 아닌 것처럼 미숙하네 -> 사장님 부인이신 김여사께서 사장님 차량을 타고 나온것 처럼 운전이 미숙하네`
대충 이딴 과정으로 김여사라고 부르는거라고 모자란 새끼들아.
니들이 대체 뭐 어떤 궁핍한 삶을 살았길래 여사라는 단어 뜻도 모르고 대충 굴러먹던거 주워들어서 사고수준이 그따윈지는 알바없는데
모르면 찾아보고 공부를 해 모자란 새끼들아. 그리고 제발 밖에서도 니들이 잘 알지도 못하는데 얼추 아는 상황에서 게거품물고 달려들어줘라. 차단하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