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바보원수의 명령서를 위와 같이 배포합니다.
1안은 기본 전선 유지 작전이며 2안은 1안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는 대공세 작전입니다. 따라서 현 시점부터 1안의 전선 유지 계획이 발동되었습니다.
방문횟수 1000회 이상의 모든 오유민방위는 신고 사격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신고 사격 기본 안내입니다.
===============================================================
작성자는 2013년에 가입했음에도 모바일 방문횟수 오류 덕에 방문횟수 1000을 넘긴 민방위입니다.
바보대장님 혼자 오늘의유머를 지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관계로 저희에게 신고 권한이 주어졌습니다.
현재는 방문횟수 1000회 이상만 신고 사격이 가능합니다. 익숙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사격 위치를 알려 드립니다.
위에 "게시물 신고" 를 누르면 신고 사격이 가능합니다. 아래 스샷은 댓글 신고 사격 위치입니다. 작슴다.
그리고 아래는 다른 민방위분들께 드리는 사격시 당부의 말씀입니다.
잘 알고 계시겠지만, 현재는 방문횟수 천번 이상인 분들만 게시물 신고가 가능합니다.
이미 몇 번의 여시 색출 게시글들이 있었고 신고돼서 차단되신 분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여시 차단 방침의 세부 내용이 결정되면 더 많은 신고와 차단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미리 말씀드립니다. 명심하세요. 신고총 쏠때 분위기에 휩쓸려 쏘지 마세요.
문제의 게시글의 내용과 문맥을 충분히 파악하고, 감정적인 일탈인지 마각을 드러낸건지 구별해서, 본인의 감정을 제어하고 쏘세요.
목표를 분명히 파악하고, 민간인인지 적인지 반드시 확인하고, 호흡 조절하고 쏘세요.
여시라는 정황만으로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여시든 아니든 문제있는 발언한 이들을 골라내세요.
이런 상황까지 끌고 온 여성시대를 무리하게 옹호하는 것 또한 수위에 따라서는 신고대상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만...그건 제 판단일 뿐이고요.
각자 판단에 따라 자기 의지에 따라 신고하세요.
신고는 총알입니다. 잘못 쏘면 되돌릴 수 없어요. 무조건 자제하라고는 할 수 없지만 신중하세요.
===============================================================
다음은 교전요령 및 예상 주요 방어지역입니다.
비공감 사유 의무화 및 비공감 리스트 공개 이후, 베스트글에서 어그로 및 여시를 잡아내기가 무척 쉬워졌습니다.
판단하기 애매한 비공감 사유를 발견할 경우, 비공감 목록을 확인하고 정당한 사유 없는 비공감을 찾아 거기에 신고를 쏘십시오. 어차피 무슨 댓글에 넣든 민방위 한 명이 대상 한 명에게 할 수 있는 신고는 한 번입니다. 이 방식대로 하면 민방위분들 큰 수고 없이도 프로닥반러들 퇴치 가능할 겁니다. 참고하세요.
또한, 지난 여시강점기 중 주요 격전지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잘 알려진 패션게시판, 베스트, 베오베 외에도 요충지가 있습니다.
무한도전 및 수많은 사건에서 익명 여론몰이의 장소가 되어 온 고민상담게시판입니다.
공지글에서 보실 수 있듯이, 바보님도 고민게시판의 익명성을 악용하는 행위는 문제행위로 보시고 대처하시고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 방문횟수 1000회 이상의 오유민방위들이 할 수 있는 일이 더 있습니다. 익명 기능을 악용한 글에는 신고 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보류게시판 역시 비공감에 걸려 삭제도 할 수 없이 발이 묶인 적을 탐색하기 쉬운 방어선이었으나 적측이 여론전에 이용한다는 이유로 현재는 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혹 나중에 글 확인이 가능해질 경우 이 쪽도 주요 방어선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 오유민방위 안내방송이었습니다.
왜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