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떻게 이런식으로 네거티브 시전하는지...
손꾸락들은 또 좋다고 좌표찍고 총출동하고...
http://v.media.daum.net/v/20170322082604660
◇ 신율: 자유한국당 측에서는 이제 민주당 쪽이 주목을 많이 받으니까 여러 가지로 얘기들을 많이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예전에 나왔었던 아들 문제도 다시 제기하고 이런 모양이던데 이런 현상은 어떻게 보십니까?
◆ 이재명: 아들 취업 문제는 전혀 문제가 없다곤 할 수 없죠,
사실. 그러나 그거 가지고 새누리당이 할 얘기는 아니란 말입니다, 제 말은. 다른 쪽은 몰라도요.
◇ 신율: 그분들이 얘기할 입장은 아니고 문제는 있긴 있지만, 그런 표현을 쓰셨는데요. 문제는 있다고 보시는 겁니까?
◆ 이재명: 그건 객관적으로 드러난 팩트들을 보면 아주 완벽하게 깔끔하다고 할 수 없죠.
예를 들면 공고 방법이나 접수 후에 서류 미비 상태로 접수한 것 아닙니까? 증명서가 그 이후에 발급됐다니까요.
또 두 명 뽑는데 두 명만 응했단 거죠. 정상은 아니죠. 정상은 아닌데, 그 문제 제기를 국민들의 입장에서 할 순 있죠.
---------------------------------------------------------------------------------------------------
여기다가 전북 대학교 발언까지 시전....
◇ 신율: 물론 민주당이 관심도 많이 받고 이런 측면도 있겠지만 잡음이 좀 들리고 있는 거 같아요. 동원 의혹도 나오고 지지 명단 조작 얘기도 나오고요. 이게 사실인지 여부는 밝혀져야겠습니다만 잡음이 좀 있긴 있는 거 같죠?
◆ 이재명: 제가 지금 전주에 와서 어젯밤에 전주대학 근처에서 학생들도 좀 만나고 했는데요. 팩트 확인을 했던 기자도 직접 보고 했는데요. 하여튼 누가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문재인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서 학생들이 강제동원 된 것인 사실이고요, 보니까.
◇ 신율: 어디 지역에서요?
◆ 이재명: 전북대학교. 그건 사실이고, 또 직접 취재했던 사람도 그 근처의 학생들 얘기니까요. 또 제주도에서 청년들 지원, 지지 서명에 명의가 도용됐던 것도 사실인 거 같고요. 지나치게 과열돼 있는데다가 민주당의 위신을 훼손하는, 그야말로 개혁 진영의 자존심을 훼손하는 중대 사태라고 보입니다.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는지요.
◇ 신율: 그럼 이재명 시장님 같은 경우엔 그 문제에 대한 공식적 문제 제기를 하셔야 하는 거 아니에요? 만약에 그렇다면요.
◆ 이재명: 언론이 하고 있는데 저까지, 그런 생각 하는 거죠. 헐뜯기 같아서요
출처 | http://cafe.daum.net/yogicflying/Cia1/617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