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글을 쓰기 전에 미리 말씀드릴 사안이 있습니다.
저 포함 다들 웃어 넘기신 일반게 베스트 베오베 3개가 묶여 나온 글을 도배라고 주작한 일인데요.
이게 모르고 한게 아니고 알고도 주작한 사실을 밝혔기에 저격하는 것입니다.
다 읽지 않고 알고도 했다 모르고 했다의 논란을 종식시키고자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 저격의 핵심은 모르고 한짓을 비판하는게 아닌 알고도 저지른 주작사건이기에 저격을 하는것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서울사는아재란 닉넴을 가진 이 사람은 두번의 저격을 시도 합니다.
시간을 줄줄이 나열하더니 뜬금없이 추천한 사람분들을 추적해서 이상한 논리로 몰이행위를 합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그냥 관심점 가지고 싶은 사람인가 싶었습니다.
아래 스샷들은 그 내용들입니다만, 당사자이신 언제나마음은님이 저격하지 않으셔서 딱히 저격을 걸지 않았습니다.
이게 오늘 제가 저격글을 쓰게된 문제의 글입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았다시피 처음엔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시스템을 잘 모르나 싶었습니다.
일단 스샷부터 보시죠.
보시다시피 몰이행위, 동일 내용 중복 게재가 금기 사항이란걸 알리기 위해 표시까지 해둡니다.
이미 이 글에 댓글 다신분들은 아시다시피 이건 일반 게시판에 글을 쓰고 베스트 베오베가서
3개로 분류되서 다음처럼 나온걸 아실겁니다.
그리고 비교한 두장의 스샷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처럼 글을 쓰며 저격을 당한 후, 맑은청님이 글을 삭제했다는 허위사실까지 유포합니다.
아직까지 가입일 수 낮은 사람의 실수 정도로 보이시나요?
그럼 다음장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스스로도 베오베를 이미 가본 사람입니다.
"자기 글 검색 안해보면 모를수 있지" <<< 맞습니다. 그렇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은 이미 오유시스템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면 위에 예시로 올린 스샷을 찍으려면 검색을 할 줄 알아야 되거든요.
즉, 일부로 오유 시스템을 잘 모르는 분들을 속이기 위해 알고도 저지른 일이란겁니다.
위에 전체샷으로 보여드리면 혼돈이 오실수 있으니 잘라서 한눈에 보실수 있도록 편집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위의 스샷을 보면 번호가 순차적으로 나열이 안되었습니다.
이건 오유의 검색기능을 통해 이름 찾기로 찾았기 때문에 위처럼 번호가 뒤죽박죽으로 보이게 되는데
이땐 일반 베스트 베오베가 다 섞여서 나열이 됩니다.
아래스샷보시면 순차적으로 되어 있을겁니다.
이건 검색을 통해 본게 아니라 아이디를 클릭해 개인페이지로 들어갔기 때문에 일반게시판 목록이 보여지는거구요.
애초에 이 사람은 모르고 저렇게 올린게 아니라 손수 아이디 검색까지하며 전혀 다른 두 자료를 빌미로
맑은청님이 글을 삭제했다는 오명까지 씌우려했고 가입한지 얼마 안되시는 분들의 경우
시스템을 잘 몰라 속을수 있었던 파렴치한 주작사건이기에 저격하는것입니다.
분탕치려고 저지른건데 이걸 사과하면 자신의 주작이 퇴색되어 버리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