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지금 여기있을거 같아서 여기씁니다. 아마 군게하고 틀려서 아주 비공 와장창먹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내 글쓰면서 문제 생길만한 언급을하고 분명 잘못한일이고 반성하겠는데
애초에 당신이
많은 사람들이 군게에 자정작용을 바라면서 글을 썼지만 사람들이 오히려 입막음이라느니 이게 뭐가 과격한거냐느니 하면서 그랬죠.
지금도 자극적인 단어로 글이 올라오는데 왜 배척당할짓을 하면서 배척을 이야기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저두 페미에 분노하는 20대 남자지만 촛불집회 초반당시 이젠 촛불로안된다 엎어야한다고 말하던 급진적인 사람들로 보입니다 이젠.
이라며 평등을 말하는사람들에게 자극적인 단어, 배척당할 짓, 급진적인 사람들로 보인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당신이 날 어떻게 생각하든 군게에서 비공쳐먹으면서도 남여평등으로 가야된다고 한사람이거든요? 힘들어서 웃자고 한소리 좀 있었고
문제의 소지가 있다는거 인정하는데 그거 몇개 가지고 여성 배척했다기엔 내가 여성편에서 쓴 글이 너무 많다고 생각안해요?
당신이 말하는 배척당할 짓=문재인 지지철회 아니요? 아니라고 하시겠지
하지만 그 말 이전에 입막음이니 과격한거니. 앞 뒷 말 생각하면 문재인 지지철회를 배척당할 짓으로 말한거 아닙니까?
그 분위기 군게에서 논의되어 병역법 3조 1항의 내용이 불공평하니 이를 바꿔야된다고 논의가 되던중에 남인순 영입, 김경수발언이
있었고 몇몇 목소리 큰 사람이 여성들과 싸워야 됬다고 한거요. 그렇다고 군게 모두를 분탕종자같은식으로 몰아가는건
심각한 일반화 아닙니까? 이러한 문재인 지지철회로 이어졌던 내막은 아시고 배척당할 짓이라고 규정하는겁니까?
그러한 사람들 횃불만들자던 세력에 빗대어 폭력적인 사람들로 규정한건 누굽니까?
당신이야 말로 개인별로 특정해서 까요. 군게와서 저따위 말 씨부리면서 일반화하지말고.
또
자기만 열받고 피해자라고 생각하지마세요. 메갈과 하나도 달라보이지않습니다.
지들이 세상 온갖피해 다 받고 불합리에 노출되있고 우리한테 반대하면 다 나쁜놈되는 그 거지같은 개논리.
더 심한내용인데
남여평등 말한사람한테 메갈하고 동급으로 취급해도 되는겁니까?
결국 내가 말하는 남여평등은 거지같은 개논리로 비약시켜도 되는거에요?
도대체 당신이 문사모가 아니라는 증거가 어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