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 좀 먹을 각오하고 비아냥 좀 거리겠습니다.
무도갤 가봤더니 여혐종자들 퇴치하고 평화로운 날(?)을 보내고 있더군요.
여기는 언제쯤 퇴치될라나요?
아직도 지금 이 상황이 정상적인 이용자와 정상적인 이용자끼리의 정상적인 콜로세움이라고 생각하고 계시다면 큰 착각입니다. 게다가 본의 아니게 여기에 힘을 실어주고 있거나 이 짓거리에 질려서 탈출하려는 분들 있는데 그거 다 의도된 거에 놀아나고 있는 겁니다.
니가 어떻게 그걸 아냐? 증거있냐? 라고 하시면 증거는...
정상적인 사람들이 왜 여혐이 아니라고 하고 있냐면 가해자에 대해 한 말이기 때문이고 가해자가 아닌 일반 여성운전자한테 김여사라고 한게 아니라고 해도 지금 자게에 올라오는 여혐이다라고 하는 게시글들 한번 보시면 자신들의 주장만 맞다라는 글 뿐 뭐 하나 바뀌는 게 있나요? 무한반복이잖아요? 어디서 본 적 있지 않나요?ㅋㅋㅋ 딱~ 여시게시판이죠.
여시가 오유를 무서워한다면 딱 하나 스르륵 아재들이 여기에 일부 섞여 있는 거 밖에 없습니다. 여시가 지금 상황을 타개 하려면 딱 하나 여혐프레임을 확대재생산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분탕종자들이 괜히 분탕종자일까요? 정상적인 사고라면 저러고 있겠습니까?
막말로 지금 김여사는 여혐이다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그리고 김여사가 여혐이 맞다고 한 나는 그럼 여시냐?라며 내 댓글 보라거나 이런저런 사유 가져다 쓰면서 내가 여시라고? 이러는 사람들 모두 닥반처리해도 될겁니다. 어차피 들어올 사람들은 다시 또 들어올테니까요 ㅋ
그게 싫다면 그냥 병먹금 좀 하시는게 어떻겠습니까?
먹잇감을 주지 마세요. 먹이가 없는데 떠들어봤자 아니겠어요? 먹잇감 안주는 대신 신고나 닥반 살포시 먹여주는 센스 좀 발휘하시고요.
급 피로해서 밥이나 먹어야겠네요.
p.s.
아 그리고 혹시 운영자님 눈팅하고 있다면 지금이 데이터분석용 데이터 수집하기 딱 좋은 타이밍인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