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8일 처음으로 뷰게에 흔적을 남긴 후
뷰게질 1주년을 맞았습니다 훠우!
아오 씐나!
그런 기념으로 그간 질렀던 것들에 대해서 사진으로 남겨두었습니다.
절반 정도는 이미 이전에 올린 파우치 털이글에 소개되었고, 이 글은 제품 리뷰를 하는 글도 아니니 그냥 간단간단하게 언급하겠습니다.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오 드 퍼퓸(좌), 오 드 뚜왈렛(우)
부향률의 차이가 확실히 존재합니다. 가능하면 퍼퓸을 구매하시면 좋은데 근데 왜 국내에서 오 드 퍼퓸 안팔아요...?
그렇게 뇨자뇨자한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랑방 메리미 같은 향은 너무 뇨자뇨자해서 거부감 들어요ㅠㅠ) 화이트머스크 다 쓰면 뭐 쓸까 싶은데 딱히 생각나는 게 없어요. 뭣보다 보라색 그라데이션 패키지 존좋..
바디의_변화
딱 1년 전인 10월 30일에 찍은 사진이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안보이네요. 그래서 제일 가까운 시일이던 11월 2일자로.
바디가 그렇게 자란 거 같지 않은데 그래도 많이 자랐네요. 장하다.
그래서 이것저것 발라본다고 산 게 대충... 몇개야 저거... 50개쯤 되네욬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미카 / 미샤 / 어퓨 / 잇츠스킨(사진에서 일부러 뺐어요. 질이 그닥...) / 토니모리 / 더샘 / 스킨푸드
이렇게 질러본 거 같은데 더샘이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이 밑으로는 일관성은 1도 없고 그냥 1년 간 뷰게질 하면서 이런 거 질렀다 하는 사진들입니다.
근데 찍으면서도 빠진 게 조금 있네요. 더페이스샵 카카오 콜라보들이 좀 빠져있는뎈ㅋㅋㅋ 고의는 아닙니다;
라이언 머드팩, 피지잡는 수분쿠션(라이언), 헤어미스트(어피치) 정도인 거 같네요.
엘리자베스 모공팩 쓰기 전에 쓰는 저 오프너라고 하나, 하여간 저거... 저는 그다지 효과 모르겠어요.
일단 싸게 팔 때 산거라 열심히 쓰는데 케바케가 워낙 갈려서 ㅇ<-<... 코팩 한 20장 남았는데 얼른 써야죠.
파우치는
포켓몬스토어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까까츄 시리즈 - 머시멜로우에요.
사진에 토인팩이 빠졌는데 힛팬 모음입니다. 생각보다 별로 없죠...?
스킨이 2종인데 원래 뷰게질 하면서 싸이닉 토너던가 그거 썼었거든요 큰 거. 반을 쓰고 나서야 그게 저랑 안맞는다는 걸 알았습니닿ㅎㅎㅎ...
하여간 그거 정리하고 다음에 산 게 전에 생건대란 때 포인트 모아서 산 비욘드 녹차스킨? 이었나 그랬던 거 같은데... 좋았습니다.
다만 더 싼 걸 찾아서 바꿨을 뿐! 모레 즈음에 티트리/알로에 와요 이힝
마지막의 마지막은 포덕이 그러하듯 포켓몬 컬렉션.
네일 3종은 위에 네일 찍을 때 같이 찍어서 여기에 없어요... 아이섀도우 팔레트 생각하니 화딱지가 또 돋는데 네일이랑 바디크림 사야겠어요 ㅎ...
1년 간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신세 좀 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