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순이 계속 화제의 중심에 있을만한 인물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점화가 되었던 원인은 초기에 퍼졌던, 남인순 어록 ‘가짜 뉴스’ 때문일 겁니다. 정리하도록 합시다.
1. 성을 매수하는 남성에 대해서는 초범에게도 실형을 선고해야 한다.
초범에게 실형을 선고해야 한다는 내용 자체를 말한 적이 없습니다. 19대 의원 13명이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공동 발의한 적이 있습니다.
2. 성을 판매하는 여성은 사회적 약자이므로 생활비, 거주지 등을 국가에서 의무적으로 제공할 필요가 있다.
이것도 해당 법률 개정안에 공동 발의한 내용을 과대 포장한 것입니다. 일부 국가지원은 현행법으로 이미 되고 있는 것이고, 생활비 지원은 거짓입니다.
3. 국방 지원 예산을 대폭 삭감하여 여성부 및 여성단체에 대한 지원금으로 확충해야 한다.
국방 지원 예산을 삭감하자고 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여성부, 여성단체에 대한 지원금이 아니라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복지 비용으로 쓰자고 한 것입니다.
4. 국방부 장관, 참모총장 등을 포함한 군 고위직의 여성할당제를 실시해야 한다
.
어디서 나왔는지 모를 이야기입니다. 장관, 참모총장할 여성 인력 자체가 없습니다.
5. 여성에대한 의무 복무 주장은 여성에 대한 악의적인 성차별이며 인신공격 행위다.
여성 의무 복무에 반대해 온 것은 사실입니다. 여성 의무 복무에 찬성하는 국회의원이 몇 안될 겁니다. 이게 성차별이며 인신공격이라고 한 적이 없습니다.
6. 여성의 동의가 없는 친자확인은 불법으로 간주해야 한다.
이것도 근거없는 이야기입니다.
7. 성범죄 신고율을 높이기 위해서 여성의 성범죄 신고에 대해서 무고죄를 없애야만 한다.
이런 말 한 적이 없습니다. 역시 12명이 공동 발의한 내용 중, 성범죄 수사가 먼저 이뤄지고 무고죄 수사가 이후에 이루어지는 내용이 있습니다. 성범죄 피해자의 1.1%가 경찰 신고를 하며, 무고죄 고소로 피해자가 위축되는 상황이 해당 법안의 이유입니다. 게다가 강간죄 피해대상이 남성으로 확대되어 여성의 성범죄 신고에 국한된 내용이 아닙니다.
8. 여성이 양육권을 가졌을 시 남성 수익의 50%이상을 양육비로 지급하도록 해야한다.
이것도 그냥 거짓입니다.
9. 남성이 양육권을 가졌을 시 여성에 대한 양육비 요구는 여성에 대한 공격이다.
이것도 그냥 거짓입니다.
10. 여성의 재산분할을 의무적으로 5:5로 하되 남성의 귀책으로 이혼시에는 최대 9:1까지 비율을 높여야 한다.
거짓입니다.
11. 공무원, 대기업 및 공공기관 사무직들에 대해 50%이상의 여성할당제를 실시해야한다.
거짓입니다. 고용부 산하기관 임원 비율이 12% 수준이기 때문에, 공공기관에 한해 여성할당 제안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 정도는 정몽준 의원도 한 적이 있습니다.
12. 모든 사무직은 여성이, 모든 노동직은 남성이 하면 고용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그냥 거짓입니다.
13. 여성의 사회적 지원 확충을 위하여 독신 남성에게 여성지원세를 부과하는 것을 검토해야 한다.
거짓입니다.
보시다시피 나무 위키에서 퍼져나갔던 해당 어록은 그냥 거짓말입니다. 애초에 근거가 없거나, 상식적인 수준의 제안을 열댓명이 공동발의한 것이 개인의 과장된 어록으로 치환한 것입니다. 나무 위키에서도 해당 항목이 다 수정되어 있죠. 보수색이 강한 지역에서 당선된 더민주 의원이고, 과장된 법안 내용 전부 새누리당 의원도 함께 발의한 겁니다.
이 거짓 내용들 빼고 남인순을 배제하려는 이유가 뭔가요? 문재인을 지지하지 않는 다양한 이유가 있겠습니다만. 거짓 내용에 꽂혀서 동네방네 문재인 지지 안한다고 소문내고 다닐 정도로 남인순이 문제되는 이유는 뭡니까? 김경수 의원 인터뷰 내용이 뭐가 잘못된 것이지요? 문캠프에서 해명을 안해줬어 나를 설득시켜 줘야지. 이런 소리하는 사람이 있는데... 참 배부른 소립니다. 떠 먹여줄 거 바라지 말고, 니가 하세요. 정권 교체 바라는 사람은 스스로 나서서 거짓 뉴스 고치러 다니고, 사람들 설득하고 다닙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문캠프가 거짓 뉴스 보고 혼자 삐져 게시판에 악플이나 다는 사람들 설득하느라 헛된 노력 안 쓰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