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경제부총리 “박근혜 경제정책이 실패하지는 않았다”
게시물ID : sisa_8658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문제는박근혜
추천 : 1
조회수 : 1339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7/03/13 22:49:27
옵션
  • 펌글
읽아보시면 단박에 알 수 있는건, 뭔 개소리를 하는건지 도무지 모르겠다는겁니다.

 유 부총리는 13일 정부세종청사에서 기자들과 만나 “지표로 보면 청년실업률, 경제성장률, 가계부채의 규모를 줄이지 못한 것 등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며 “그런 부분은 좀 더 잘했어야 했는데 하는 반성을 가진다”고 말했다. 
->'더 잘했어야' 라는 말은 '잘했지만 조금 더'의 의미 아닌가요? 못했으면 잘했어야 했다로 가야하는건데 이 븅신은 못했는데 더 잘했어야 했다네요. 줘터지고 쫓겨난 지네 누나 화법 빼닮은듯 하지요.
 
박근혜 정부 들어 경제성장률은 3%에도 미치지 못했다. 청년실업률은 2015년 9.2%, 2016년 9.8%로 연이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그러나 유 부총리는 박근혜 정부 경제정책이 실패했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반대 의사를 밝혔다.  
->경제 지표들 대체로 보수적으로 측정하는데도 이 정도 나왔다면 망한거지요. 근데 실패는 단연코 아니랍니다.
 
그는 “지표가 목표치에 못 미친 게 많기 때문에 잘못했다는 평가가 나오겠지만, 박근혜 정부 경제정책이 실패했다는 평가에는 동의하지 않는다”며 “4대 개혁 등 경제정책의 기본 방향 설정은 상당히 잘됐다고 본다”고 설명했다. 
->백번 양보해서 기본 방향 설정이 잘 됐다고 치자. 그거랑 개판친거랑 구분도 못 하니? 나도 그림 그릴 때 밑그림은 잘 그려. 스케치는 잘해. 근데 색칠을 못해서 늘 그림이 그지같았습니다. 그래도 밑그림이 좋으니까 점수 잘 주실꺼죠(찡긋)? 뭐 이런 느낌?

유 부총리는 새 정부가 들어서기 전에라도 추경편성의 필요성을 판단해 준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지금이 8월입니까, 9월입니까? 벌써 추경? 어떻게든 안 짤릴라고 목줄붙들고 몸부림을 치는 듯 합니다. 
출처 허핑턴 포스트 기사,
"경제부총리 “박근혜 경제정책이 실패하지는 않았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