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sisa_8643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인격의똥배★
추천 : 22
조회수 : 1202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7/03/12 08:59:45
짧은 제 생각으로는..
지금까지 수많은 민주화 운동 그리고 피를 흘리고 목숨을 바쳐가면서 민주화를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청산을 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45년 해방 후 70년동안 단 한 번도 민주화 운동 이후 많은 국민들이 원하는 정의로운 사회를 만든 적이 없었습니다.
큰 변화는 있었지만 결국 권력은 또 다시 그 전의 권력자에게 넘어갔었죠..
사실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박근혜를 탄핵시켰지만 그 권력이 우리가 원하는 정의로운 정권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은 하기 힘듭니다.
제가 봤을 때에 확률은 절반도 안 됩니다.
박근혜 탄핵을 원했던 여론 조사가 80% 가까이 나왔다고 하지만 실상 전체 국민들을 상대로 했다면 50%돠 나오지 않을수도 있을겁니다.
지금도 노인들이 많은 목욕탕 노인정 등에 가면 세상이 망할려고 하나..이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론 조사에서도 그냥 분위기상 박근혜 탄핵에 찬성한다고 했지 실제로는 자기 목소리를 내지 않은 이도 많을겁니다.
그래서 박근혜의 탄핵은 아주 작은 변화의 시작일 뿐입니다..
기존의 권력자들에게 또 권력을 줄려고 하는 개헌주의자들 뿐이고..
문재인 전대표가 경선에서 이긴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사기꾼에다가 기회주의자..세월호마저 자신의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서 이용을 한 이재명..
그리고 피를 묻혀서 청산을 해야되는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유토피아를 꿈꾸는 이상주의자 안희정...
이 둘을 이긴다는 보장을 할 수 있나요?
정의롭게 상대를 해서는 쉽게 이길 수 없는 사기꾼과 그리고 이상주의자를 어떻게 쉽게 이길까요?
그리고 설령 경선에서 이겼다고 해서 문재인 전대표가 대통령이 된다는 보장이 있을까요?
저는 지금에 있어서 가장 적합하고 완벽한 인물은 문재인 밖에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가 될 수 있다는 확신은 못하고 있습니다.
국민이 바꾸어놓은 이 탄핵정국..
하지만 또 다른 정치에 관심도 없는 국민들..탐욕에 찌들은 국민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낙관적으로만 볼 수 없다고 봅니다..
이 절반의 승리를 완전한 승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감시하고 항상 비판을 하고 항상 제재를 해야 됩니다...
절대 사기꾼에다가 욕설주의 범죄자 이재명이나 이상주의자인 안희정한테 이번 정권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도 안 되고..
경선에 이기더라도 절대 기존 권력을 가진 전신인 새누리당의 권력자들한테 권력이 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