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ㄱㅈ여대 똥군기 관련게시글을 올린 억욺 입니다.
많은 관심주셔서 베오베까지 갔는데 선 게시글을 지워서 죄송합니다.
못보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하단에 첨부했습니다.
(학교측이나 가해자측에게 피해를 입을 수 있을것 같아 글을 삭제했었습니다.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자퇴 서류 제출 후 진전이 없어 도움을 얻고자 글을 씁니다.
게시글 이후 상황입니다.
저는 지난 월요일에 학과장 교수와 면담을 갖고 자퇴서류(자퇴원,사유서,인감증명서,보호자편지)를 제출하였습니다.
사건에 대해서 학생들을 불러 확인을 하셨다 하시면서 정식으로 문제삼겠다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자퇴는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생각해보자 하면서 처리해주지 않았습니다.ㅜㅜ
다음날(5/19) 부모님께서 자퇴처리 및 가해자 처벌을 위해 학과장교수와 면담을 하셨습니다.
가해자에 대한 처벌을 공식적으로 진행한다는 약속을 받고 자퇴를 당장 처리하지 않기로 하고 가해자측으로부터 사과문을 받아오셨습니다.(하단첨부)
하지만 다음날 어머니 수술로 인해 바로 입원하셔서 사과문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어제(5/20)가 수술이라 계속 정신이 없었다가 오늘 어머니와 함께 사과문을 확인했습니다.
내용을 보고 기가 찼습니다. ...
저희는 선처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했고 절차대로 진행해달라고 학과장 교수님에게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교수님은 4학년을 감싸기 급급했습니다. 그래서 정말로 학교에 보고하고 정식으로 처리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어 학생처 등 학교측에 이와 관련해서 보고받은 적이 있는지 물어보았고 보고받은적도 없고 사안에 대해 몰랐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학과에 문제를 제기하고 도움을 구했지만 역시나 였던것 같습니다.ㅜㅜ
정식으로 법적인 절차를 밟기전 제가 어떤걸 준비하면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