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 웜충이 미쳐 날뛰고 발광하는 것도, 비상식적인 메갈교수들과 언론이 공조하는 것도 전부 이해됨.
솔직히 그 동안은 저 화력의 근원이 궁금했던게 사실. 단순히 정치폐미의 선동만으론 설명이 2%부족했으니까..
레즈의 피해망상은 남혐이 대부분 그 원인임. 이건 이데올로기 수준이 아닌 지독히 파괴적인 광기임.
이 광기는 10대 20대 보통여자들에게도 급속도로 전염병처럼 퍼지기 쉬운 광기임.
여자들은 10대부터 레즈를 동경하는 경향이 강하고, 레즈라고 커밍하면 전사로 떠받드는 중2병짓이
만연해 있는 소셜임. 메충 웜충들 사이에서 레즈라고 커밍하면 마치 훈장이라도 단 전사처럼 보이는거..
이 언니는 진짜네, 인생을 거신 분이네 이런 개 중2병 논리가 성립되 버리는 거...
무엇보다 건강한 보통 여성으로 성장해야 할 10대들이 감염된다는게 가장 심각한 상황..
과거엔 매체의 한계로 그 광기가 대부분 봉인됬으나, 지금은 전파하기가 너무 쉬워진 환경임.
레즈들의 피해망상과 남혐이 그 근원이 된 한국형 패미니즘.
그것이 정치페미와 여가부, 여성단체 적폐들의 이권과 정확이 맞아떨어진 결과가 지금임.
아주 심각한 상황이고 앞으로 안폐협의 타겟팅도 더욱 정조준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들을 둔 부모들 단체와 연합해야 하고, 레즈 단체 위주로 강력하게 압박하고 집요하게 파고들어야 합니다.
언론, 정부, 공공기관, sns, 게시판, 할 수 있는 모든 화력을 레즈의 선동에 맞춰서 공격해야 합니다.
2016 어떤 게시판 글. 검색해보면 관련 증거가 상당히 많이 나오네요.
----------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 비상식적인 패미니즘의 전개. 그 모든 이유가 명확해진 것 같네요.
극도의 남혐으로 점철된 일부 레즈비언들이 이 모든 사태의 주범이었다니..
적의 실체를 모르고 싸워온 그 동안의 시간들이 참담할 뿐이네요.
레즈비언 커뮤니티는 상상보다 훨씬 거대하고 체계적이며 극도의 폐쇄성으로 대부분 해외서버에서 활동합니다.
정말 쓰래기에 극악무도한 놈들은 이 광기를 정치적 이권으로 이용하고 묵인한 50~60대 정치패미들입니다.
적의 실체가 명확해진 이상 군게분들도 단합해야 합니다.
스폰지같은 10대 20대 여성들이 전염병같은 피해의식에 물들고 있고 이는 국가전복이나 다름없는 중범죄라고 봐야 합니다.
이대로라면 젊은 남성들에게 미래는 없어요.
남혐으로 점철된 일부 남혐레즈들과 이를 이용하는 패미카르텔에 맞서서 단합하고 싸워야 합니다.
이 사실을 모든 sns, 게시판, 정부기관, 남성단체 및 학부모 단체 등등에 알리고 동참해주세요.
싸우지 않으면 단언컨데 미래는 없습니다.
워마드 내부고발자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