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데체 이 말을 왜 민주당이나 문재인 전대표에게 전달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게 이슈화하고 싶으면 국민들의 공감을 받으셔야죠.
정말로 성소수자들이 이사회에서 무시당하고 괄시당하기 때문에 목소리를 내시고 싶다볌 광화문 촛불집회에서 한 번 외쳐보세요.
어떤 반응이 나오나. 세월호 유가족분들을 이 자리에서 언급하는 것도 죄송스럽지만 그분들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이는 것은 대다수의 국민들이
공감을 하기 때문입니다. 문재인 전대표가 한마디하면 모든 지지자들이 다 따르고 동의 할거라 생각하십니까?
천만에요. 제가 문 전대표님을 지지하는 이유는 저의 가치관과 정책들이 가장 잘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지하는 것입니다.
제가 원하는 대한민국 사회를 가장 잘 이끌어 주실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저의 한 표를 드리는 겁니다.
저 대신 나랏일을 해달라고. 정 본인들의 목소리를 내시고 싶고 뜻을 전달하시고 싶다면 국민들에게 호소하세요.
저도 동성애을 찬성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으로 인해 그들이 차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문 전대표님도 그렇게 말씀하셨고 그 외 민주당 후보들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보니까 중간에 말 끊지말고 기다려 줬어야 한다고 하시는데 그냥 놔두면 행사 내내 혼자 떠들 작정이던데 그걸 왜 놔둡니까?
성소수자라 무시당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아직 대한민국 사회가 그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안되었고 생각하시고 본인들이 좀 더 본인들의
목소리를 들려주기 위한 방안을 찾아보세요. 남의 행사에 와서 깽판칠 생각하지마시고.
본인들을 위해서 타인들을 불편하게 만든 그 행위가 저는 이해할 수가 없고 화가 나서 한마디 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