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상호 "與, 탄핵 못막아 반성하나..상임위 보이콧은 '폭거'"
게시물ID : sisa_8489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분권나라
추천 : 4
조회수 : 59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7/02/15 14:32:17
【서울=뉴시스】전혜정 남빛나라 기자 =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15일 자유한국당이 이른바 '환노위 사태'를 이유로 2월 임시국회 '보이콧' 방침을 나타낸 데 대해 "이런 일을 기다렸다는 듯이 전체 상임위를 보이콧하는 것은 '폭거'"라고 맹비난했다.

우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설사 환경노동위원회에서 불만이 있다고 해도, 환노위 차원서 해결해야지, 전체 상임위에서 모든 의사일정을 보이콧하는 것은 집권 여당답지 못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지금이라도 즉각 국회 정상화를 위해 노력해 달라"며 "최근 자유당의 행태를 보면 정말 이해가 안 간다. 특검 연장도, 개혁법안도 반대하지 않느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특히 자유한국당이 '반성 버스투어'를 시작한 데 대해서도 언급한 뒤 "반성하기 위한 버스를 타고 다니면서 뭘 반성한다는 것이냐"며 "제가 볼 때 이 분들의 반성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막지 못한 데 대한 반성"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런 반성을 무슨 버스까지 타고 다니면서 할 필요가 있느냐"며 "거울을 보며 자신들을 들여다 볼 줄 알아야 한다"고 개혁입법 동참을 촉구했다.

- 후략
출처 http://v.media.daum.net/v/2017021509370529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