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로 정속주행을 욕하길래,
1차로 과속주행도 욕을 했어요.
근데, 사람들이 정속주행 욕하는데 물탄다며, 1차로 정속주행 옹호자로 몰아가요.^^ 아니 그냥 1차로 정속주행 당사자로 규정해버려요
누군가 절도범을 욕했어요.
그래서 사기범도 같이 나쁜놈이라고 욕했어요.
근데, 사람들이 왜 절도범 욕하는데 물타냐며, 절도범 옹호자로 몰아가요^^
이거 무슨 논리인거죠?
그리고 1차로 정속주행 관련해서, 과속주행이든 정속주행이든
'주행' 자체가 문제인 거에요. 1차로 '주행'
근데 우리나라 현재 상황이, '1차로는 과속차로'로 이용하는게 현실이잖아요. 그쵸?
'1차로는 추월차로' 이거 죽은법이나 마찬가지 잖아요.
오히려 1차로를 추월차로로 이용하려는 정속주행자들은
1차로를 과속으로 달리는 차들이 많아서, 들어가기도 위험해요. 120~130 그 이상으로 달리는 차들도 은근 많거든요.
그리고 보면, '뒷차가 빠르면 앞차는 비켜줘야한다'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참 많으신것같네요.
다시 말하지만, 1차로 '주행'이 문제인 거에요.
한가지 제가 자주 겪는 상황을 올려볼께요.
80키로 제한. 제2자유로에요. 여기 80키로로 달리는 차량들 별로 없어요. 카메라 있을때 빼곤.
전 안전운전주의라 80~90 정도로 달려요. 2차로로 쭉. 1차로는 위에 썼다시피 130~150으로 달리는 차들 은근 많아요.
근데 2차로 주행 중에, 2차로를 70km정도로 달리는 차가 있네요?
1차로로 추월해야게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근데 긴장해야돼요. 1차로는 위에 썼다시피 130~150으로 달리는 차들 은근 많아서요.
얘네들은 추월도 뭣도 아니에요. 그냥 과속주행이에요.
자 추월해도 될 거같아서 제가 추월을 시도합니다. 어? 그런데 저기 멀리보이던 차가 150으로 부왕
어느새 제 꽁지에 붙었어요. 전 허둥지둥 부리나케 속도를 내어 2차로로 추월을 마칩니다. 뒤에 오던 차는 쌩 지나가죠.
흠. 1차로 '정속주행 하지마라' 맞는말이죠. 저도 욕해요.
'뒤에 차가 빠르면 앞차는 비켜줘라' 음.
근데 이거 다 쌩쌩 달리는 과속운전자들은 흐뭇해할 거같어요. 글들보면 급한 일들이 많을수도 있어서 과속하는 사람들이래요.
문제는 우리나라는 과속주행자들이 많다는 현실인거고, 과속주행자들에게 유리한 주장들이 많다는 점을 전 느껴요.
마지막으로 말하지만, 저도 1차로 정속주행자들을 싫어하는 사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