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유를 인격체로 생각치 않아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소속감은 있습니다. 룰이 있으면 룰을 따르고 비판할게 있으면 비판하고.. 저는 이 사이트를 지키고 싶어요. 그래서 바보님의 결정에 따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오유에 지나친 인격화 자제 부탁 드립니다.
우리가 지금 가장 크게 잘못하는게 뭔지 아세요?? 바로 답습한다는 겁니다. 그들의 행동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거요.
솔직 저는 채팅금지라는 공지를 근래에 알았어요. 기능도 없었던것 같고 친목금지니까 당연히 안되는거라 생각했으니까요.
우리는 단지 커뮤니티 이용자예요. 단체의 수장 자격은 절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전쟁처럼 민감한 사항에 대해서는 정말 조심해야 해요.
전쟁에서 가장 크게 패배하는 요인 중 내부결속 결여라는것에 다들 동의 하시겠지요??
또한가지는 바로 영웅심리 입니다. 영웅심리는 별거 아니예요. 누가 옆에서 살짝 건드려주면 쉽게 생기는거죠.. 그래서 더 자극적으로 대응하고 공격하고 사람들 칭찬받고.. 어느순간 사리판단 못하고 본인혼자 영웅이 되는거에요. 그러다 실수해서 돌이킬수 없는 상황을 만들고.. 이걸 여시가 해서 박살 난거라고 저만 생각하는걸까요??
왜 답습 하십니까??...
몇몇의 잘못된 영웅들로 인해 우리는 어떻게 됐죠??
니가 분탕종자다. 너야말로 분탕종자다. 조롱하고 비난하고 격한소리 오가며 서로를 불신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엔 내부결속에 문제 생기고 기본적인 신뢰도가떨어지는 꼴이 됐습니다.
누가 책임 지는건가요??
모든 도의적 책임을 지고 사퇴하겠습니다?? 정치야바위꾼이 하는 식의 행동은 책임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