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원순 "서울에 노무현루트 만들겠다"2016.05.28
게시물ID : sisa_8334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초짱99
추천 : 3
조회수 : 114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7/01/11 16:19:31
박원순 서울시장(사진)이 서울에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을 기념하는 ‘노무현 루트’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2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개인 방송인 ‘원순씨 X파일’에서 “노무현 재단과 함께 서울에 ‘노무현 루트’를 만드는 것을 상의하겠다”고 말했다. 노 전 대통령이 취임 전 머물던 서울 종로구 안국동 사무실과 혜화동 사저 등을 이어 시민들이 노 전 대통령을 추억할 수 있는 길을 만들자는 것이다. 더불어민주당 내부에 지지 기반이 마땅치 않은 박 시장이 ‘노무현 루트’를 발판 삼아 친노(친노무현) 진영에 적극적으로 다가가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그동안 박 시장은 정치 이슈와 일정 거리를 유지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대권 주자로서의 행보가 갈수록 뚜렷해지고 있다. 이에 앞서 박 시장은 13일 사흘간 광주를 방문해 “역사의 대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고 5·18민주화운동 서울기념식에서는 “임을 위한 행진곡을 부를 수 없는 현실에 저항하고 분노해야 한다”며 정부를 비판했다. 다음 달 3일에는 1박 2일 일정으로 충청도를 방문해 충북도교육청에서 강의한 뒤 이시종 충북도지사를 면담한다. 충북 방문 일정을 놓고 일각에서는 이 지역 출신인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을 의식한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
현재 박원순: 참여정부 대북송금 특검..ㅋㅋㅋ

인생 그렇게 살지 마쇼..

골룸이 형님 하겠소
 
 
출처 http://v.media.daum.net/v/2016052803051463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