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조선 비롯한 종편과 조중동이 언론 아닌 거야 잘 알죠. 하지만 정치인 입에서 폐간 소리가 나온다는 게 기함할 일이고요. 안티조선일보 운동할때도 폐간 소리가 아니라 조선일보 바로세우기라고 했는데, 일반인도 아니고 정치인이 그런 말을 한다는 게 참.. 대체 무슨 방법으로 하겠다는 건지도 모르겠고요. 사찰? 세무조사? 아님 잘하는 고소고발?
근데 그 문젠 접어두고라도 본인 태도가 너무 웃기고 한심합니다. 본인은 티비조선 강적들 같은 프로 나와서 적극적으로 홍보의 정으로 활용했잖아요? 자기 기사는 조선이든 중앙이든 페북에 링크시겨놓고 좌표 찍어주고요. 자기 띄워줄때는 이용해먹고, 공격하면 폐간인가요?
더구나 이재명은 명분없는 연대 반대한다며 자신의 우산연대 발언을 반박한 안희정의 글을 멀쩡한 페북 원 링크 놔두고, 안희정이 말하지도 않은 반문연대를 왜곡조작해서 헤드라인으로 쓴 조선일보 기사를 링크해 안희정을 반박했습니다. 자신을 공격하는 보도는 왜곡조작이라고 펄쩍 뛰며 폐간을 부르짖는 사람이, 상대를 공격할땐 왜곡조작 보도 맘대로 이용해도 되나봐요? 진짜 하는 짓이 갈수록 어쩜 이리도 바닥 드러내는지.. 이럴수록 이재명은 빨리 정리하고 털고 가는게 답이란 생각이 듭니다. 어게민 87년 걱정하면서 분열은 안된다, 이재명은 야권의 소중한 자산이다, 이재명이 클수록 야권의 파이도 커진다며 이재명의 흠을 다 덮고 가자고 눈감는 분들 많은데, 그건 아닙니다.
종편에서 이재명을 경선 전에 벌써부터 터는건 이유가 있죠. 반기문쪽에서 비리가 슬슬 터지니 이재명 털면서 민주당도 도찐개찐으로 몰고가는 거죠. 철거민 영상 원본, 논문표절 원본, 음주운전 그걸로도 끝납니다. 심지어 측근들까지 비리로 구속된 사람이에요.
이런 걸로 공격들어올때 새누리 지지자들이 니네 정치인도 다 똑같은데 누굴 욕하냐 그러면 뭐라고 대꾸할건지..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