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거지하다가 국정농단 사태이후로 오유를 더 자주오게되었습니다. 시사적인 토론이 오유쪽이 더 잘 활성화 되어있거든요.
이쯤에서 각설하고 본론으로 가면 오유는 저격이 금지인건가요? 일베라는 합리적인 의심이 들면 그저 신고로 대응하시나요?
최근 세월호 관련 글들을 보다가 의심드는 몇몇 일베들이 보여서 확인을 좀 해봤지요. 그랬더니 그저 의심에 지나지 않았던것이 강한의심으로 변하더군요. 보고싶은것만 봐서 그런걸까요? ㅎㅎ
여튼 일베들은 해군측 입장이 맞다. 잠수함 일리없다. 암튼 없다. 자 여기 합리적 논거들 추가. 잠수함 좀 아는 게이가 뿌려준 몇몇떡밥보면서. 야 이게 합리적이네. 자롮. 이게 그 증거래. 자로밥맛. 인텐션인지. 빠빠이슨지 닻설 ㅂㅅ. 차라리 크라켄으로 대동단결. 이런 분위기구요.
오유에 닻설 맹신자은 자로님 이야기는 좀 아닌거같아. 결론이 없자나. 잠수함일리가 없어. 김감독이 곧 반론제기해줄꺼야.
여기서 교집합이 생기니 메갈사태 때 처럼 환상의 콜라보로 자로님을 타격하는 군요. 비록 자로님이 부족했다더라도. 그 부족한부분들에대한 의견제시를 통해 토론하고. 이런 시나리오는 어떠냐? 하고 서로 더 합리적 답을 찾아가야할텐데.. 그저 의견을 공격하고 무시하고. 더더군다니 니가 틀렸으니 니말 안듣겠음. 세월x 완청자들 많아진 요즘 몇일은 이런분위기가 계속 유지되는군요.
세월x의 순기능이 제대로 작동 못하고 역기능이 먼저 작동하나 싶습니다.
암튼 오유는 일베들이 수시로 유입된다는생각이 강하게드는 하루였습니다.
아마 그런 일베들 오유 스샷찍어서 들고가서 지들끼리 오유분탕치고왔다. 좌좀 ㅂㅅ들. 뇌내망상쩐다. 이런식으로 비웃고 난리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