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여시도 하지도 않고 오유도 남자친구가 하는 것을 보고 가끔 눈팅만 하던 사람입니다. 며칠 전 우연히 오유에 들어왔다가 베오베가 심상치 않은 것을 보고 무슨 일인가 궁금해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이었습니다. 실제로 오유와 다른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글들을 보며 충격도 받고 안타까움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사실 지금 이 얘길 꺼내지 말아야하나 하는 생각에 몇번씩 글을 썼다 지웠다 하고 있네요. 괜히 분란만 조장할 것 같은 느낌이라서요...
앞서 말했듯이 저는 여시를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시가 소통이 되는 사이트가 아니라는걸 지난 몇번의 사건으로 알고는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실제로 그쪽 분위기가 어떤지 보고싶어 여시에 가입한 친구에게 부탁을 했습니다. 잠시 카페를 보고싶다고요. 그렇게 친구의 아이디로 스르륵 관련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아래 같은 글이 나오더군요.
여시 공지에서 탑씨는 게시판 중 하나일 뿐이다, 하는 주장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 글을 보면 스르륵 주 목적이 탑씨였다는게 소리니까요...
지금 저쪽 고소한다고 시끄러운 것도 알고하지만 아실건 아셔야한다는 생각에 글 올려봅니다. 오지랖이라고 하시면 할 말은 없네요...ㅠ 개인적으로 여시가 여성을 대표한다는 발상 자체가 싫어서 올린 글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게 나오면 여시에서 유일하게 스르륵 관련해 주장하던 게 물거품이 되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