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주민 의원이 이상한 얘기하는 이유가 떠올랐어요.
게시물ID : military_822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격렬한총잡이
추천 : 10
조회수 : 667회
댓글수 : 19개
등록시간 : 2017/09/30 21:45:19
박주민 의원이 그동안 이미지도 상당히 좋았고 서울대->인권변호사 라는 엘리트 이미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달리 양성징병 문제처럼 여성계 관련된 사안에서 말이 안되는 얘기를 많이 했습니다.

정말 박주민 의원 정도의 사회적으로 성공한 엘리트가 자신이 무슨 얘기를 하는지 모르고 얘기했을까요?
그건 서울대->변호사 라는 이력과 어울리지 않아요. 국회의원이 되서 방송에 나선다는 것 만으로 상당한 능력이 있다는 얘기일테니 말이에요. 

그렇다면 박주민 의원은 자신이 헛소리를 한다는 것을 알면서 했다는 얘기가 될거에요. 그렇다면 왜 그런 얘기를 했지 목적을 생각해봐야 겠네요. 
박주민 의원의 스탠스는 양성징병문제에서 말이 되든 안되든 반대를 해야했다는게 될 거에요. 양성징병문제를 예민하게 반대했던 사람들을 떠올려보면 주로 페미와 같은 여성계 사람이었어요. 박주민 의원은 여성계쪽 편을 무조건 들어야 했다는게 되겠네요.

왜 박주민 의원은 여성계 편을 무조건 들어야 했을까요? 줄을 여성계쪽으로 이미 섰을 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여성계쪽에서 박주민 의원을 띄워줬고 티비 방송에서 민주당 대표로 많이 등장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여성계가 띄워줘서 민주당 대표 얼굴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해보면... 민주당은 여성계가 잡고 있다고 보는게 맞는 생각이 드네요.

민주당이 집권여당이니까 여성계가 정권을 잡았다고 생각할 수 있겠구요. 민주당과 문재인 정부 긴밀하게 협조하고 있다는 점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여성계를 끌어안은 상황이네요. 중간에 탁현민씨 사건이 있었던 것으로봐서 문재인대통령과 여성계가 연정하고 있는 형태이지 단일화되었다고 할 수는 없겠네요.

양성징병 문제나 페미문제는 장기화될 것 같네요. 오랫동안 사회적 여론을 만들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