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상한쪽에서 저는 "거참.. 개누리당 저놈들... 재미있네.." 라는 생각을 합니다.
- 노무현 대통령 탄핵
사실 이거 덕분에 탄핵에 대한 잣대가 마련되었거든요. 개누리가 말두 안되는 억지를 부려서 탄핵한 덕분(?)에... 헌법 재판소에서 탄핵에 대해서 어느정도 기준을 만들고 정리할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줬습니다.
저거 아니었으면... 이번껀 어떻게 될지 솔직히 모릅니다. 많이 복잡했을꺼라고 하더라구요. 우리 노무현 대통령님께서는 하늘나라 가서도 도움을 주시네요.
- 디지털 증거 효력...
이것도 웃긴게... "촛불은 바람에 꺼진다"라는 개소리를 남긴 개누리당 친박계 김진태가 주도해서 만든 법안이래요.
그 이전에는 법적으로 디지털 증거 효력이 미비했었나 봐요. 그런데 우리 개누리당 김진태 위원이 주도해서 고맙게도 이 법안을 만들어줘서 그네가 저꼴이 난거지요.
고맙다 진태야. 내가 가난하지만 사식은 넣어줄께. 니 덕분에 음성통화내역 디지털 정보내역 전부 증거 채택 되었다. 고생했다.
- 개누리당 자중지란
국회의원이라는 종족들은 뻔해요. 거의 대부분이 전문 정치인입니다. 그래서 표심에 흔들리지요. 대통령요? 당이요? 까는 소리죠. 그딴거 필요 없습니다. 개누리가 원래 그런거 잘하는 당인데... 이번에 친박들은 "우리는 이제 끝났어. 어짜피 끝난거 막장까지 지랄 떨어보자"식으로 밀어붙이는 덕분에 분열 되었어요.
그 덕분에 비박계중 비주류들은 어떻게든 살아 남아야 하거든요. 그래서 청문회에서 날라다니고... 같은 개누리 당이라도 공격하고 난리 치고 있는거죠. 어떻게든 나는 쟤들이랑 달라!를 증명해야 다음이라는 기회를 얻을수 있는거니까요.
그러다 보니 구라를 쳐도 바로 걸려버리네요. 저렇게 허술하게 거짓말하거나 들통나는 조직이 아닌데 말입니다. 아무래도 친박계는 주인 닯아서 그런건지 머리가 좀.... 뭐 민주당이 안나서도 요즘은 비박계가 지들이 먼저 나서서 공격해주니... 민주당 입장이 좀 머쓱하것어요.
- 검찰은 위기감...
검찰은 검찰을 위해 존재하는것쯤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권력에 빌붙어 꼬리치다가도 검찰이라는 조직이 위험하면 먹이주던 손도 물어버리는게 검찰입니다.
검찰은... 이번 사건에서 매우 아주 많이... 개입되어 있습니다. "정.윤.회.문.건." 때문이지요. 지들 입으로 그랬거든요. "정윤회 문건 구라야~"
다음 정권이 누가되든 검찰 기소권과 수사권을 손볼껍니다. 지들이 위기라는것쯤은 지들도 알죠. 넘어갔으면 모를까 지금 제대로 걸렸거든요. 지금이야 대통령이라는 큰 떡밥에 모든 관심이 쏠려 있으니 약간 빗겨나 있지만 누구든 정윤회문건에 대한 검찰 수사발표를 걸고 넘어지면요. 검찰로서는 입이 수만개라도 할말 없습니다.
구글신에서 "정윤회 문건 검찰 수사 발표"치면... 쫘악~~ 나와요. 아무나 들고가서 "야.. 니들 이거 구라라고 했냐? 뭘로 조사했길래 이게 구라라고 나온거냐? 둘중 하나겠지? 능력이 없거나 아니면 거짓말을 했거나? 그지?" 라고 말하면서 "뜯어 고치자" 라고 하면 대항할 말이 없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이놈들 뭐가 걸리는게 그렇게도 많은지 예전과는 틀리게 이번에는 짖어대기만 열나게 짓어대더라고요. 물지는 않고...
여하튼... 검찰놈들이 물타기 건수 안터트리고 조용히 있는거 봐서는 지들도 지금 잘못하면 정말 한방에 다 날라갈수 있다는거 알고 있나봐요.
- 이럴려고 헌재 들어온게 아닌데...
개인적으로 이번 사태에서 손학규와 함께 최대의 피해자는 헌재 판관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역사에 기리기리 남을 사건을......
생각해보세요. 지금 헌법재판관들은요. 더이상 진급이나 명예나 뭐 그런거 필요 없는분들이에요. 이거 끝나면 대부분 은퇴하실 나이들입니다. 명예도 충분히 있고, 진급도 거의 정점에 가깝고...
그런데 탄핵이라니... 그것도 현직 대통령이 거의 완벽에 가깝게 헌법을 위반한 사건이라니... 이건 훗날 국사 교과서에 실릴만한 사건인데... 그럼 헌법재판관들 이름이 실릴텐데... 조금이라도 잘못 판결냈다가는 두고두고 씹힐텐데...
머리 안아프다고 하면 거짓말이죠. 폭탄은 청와대에서 타졌는데 유리창은 헌법재판소 유리창이 깨진듯 싶네요.
모르긴 몰라도... 속으로 이렇게 생각하지 않을까요?
"아.. 쓰파... 똥밟았네..."
- 니들은 이상황에서도 나가리니?
이명박근혜 정권 아래서 검찰보다 더 꼬리를 잘 흔들었던 민중의 지팡이 경찰!!!!!!! 지팡이인데 꼬리를 흔드는 경찰!!!!!!! 대체 꼬리는 어디서 난거니????
여하튼...
이 경찰도................... 지들도 알꺼에요. 지들이 검찰보다 더 엿먹으면 엿먹었지... 덜먹지는 않을꺼라는걸....
그런데 이상황에서도 관심밖... 나가리... 즉... 이놈들이 죽어라 이명박근혜에게 꼬리를 흔들었고 사람도 죽이고 했지만 솔까 경찰은 우리나라 법기관중 제일 힘이 없어요. 정치인들도 관심 밖이에요. 어짜피 정권 교체 되서 손질할때 힘안들이고 할수 있는게 경찰 조직이에요.
어짜피.. 경찰 조직은 수사쪽이랑 치안쪽이 거의 대부분이에요. 거기는 원래 권력이랑은 별개고요. 그야말로 민생치안/법죄수사 하는데니까요. 거기야 윗대가리들이 짤려 나가든 말든... 아무 신경 안써요.
근데.. 정말 충성한 수고에 비해서 참... 보기 안쓰러울정도로 나가리네요. 대체 뭐 줏어 먹을께 있다고 사람까지 죽여가면서 그렇게 충성 꼬리 흔들어 댔는지 모르겠어요. 아 맞다... 몇놈은 살인사건 딱아주고 국개의원 되었지..? 쯔쯔쯔.... 검찰보다 니들이 더 나쁜놈들이야. 그래도 쟤들은 지들 조직이라도 챙기기나 했지...
... 뭐 대충 이렇습니다.
개누리당 보면.. 참... 어떻게 매번 지들이 만든 법에 지들이 걸리는건지... 지들이 죄를 질껄 알고 처벌해 달라고 미리 법을 만드나봐요. 신기해요...
여하튼...
요즘 좀 이상한 시점에서 재미있다고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