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재명 시장의 가천대 학력 비하 내용과 가천대 학생들 반응입니다.
게시물ID : sisa_8149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밀리엄
추천 : 19/14
조회수 : 3487회
댓글수 : 38개
등록시간 : 2016/12/11 13:45:39
2hd89e8.jpg
 




[헤럴드경제] 최근 유력한 대권 주자로 떠오른 이재명 성남시장의 ‘가천대 발언’이 해당 학교 학생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8일 가천대학교 대나무숲 등 관련 SNS에서는 이 시장의 발언이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익명의 게시자가 올린 글에는 이 시장이 가천대학교를 가리켜 “어디 이름도 잘 모르는 대학”이라고 말한 내용이 담겨 있다.

이 강의는 지난달 4일 있었던 부산 강연회에서 말한 것이다. 이 시장은 과거 가천대학교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나 논문 표절로 학위 취소된 바 있다.

이와 함께 관련 기사와 당시 강연 영상이 링크됐다. 영상 속에서 이 시장은 문제가 된 논문에 대해선 “따옴표를 몇 개 빠뜨렸다고 표절했다고 한다”라며 해명했다.

이 시장은 앞서 성남시 소재 경원대학교(현 가천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하며 석사논문 ‘지방정치 부정부패의 극복방안에 관한 연구’(2005)를 제출했지만 논문 내용의 표절 사실이 드러나 학위가 취소됐다.
 
 
이와 관련 가천대 SNS에서는 이 시장을 향해 “이름 없는 대학”이라고 말한 부분을 지적하고 나섰다. 자신의 관할 구역인 성남시에 있는 가천대를 비하하는 듯한 이 시장의 발언에 분개 한 것이다. 8일 올라온 게시글에는 하루 만에 약 250개의 댓글이 달렸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61209000453
 
이재명 터질께 한두개가 아니네요 논문표절사건,거기다 지방대 비하사건,음주운전,형수욕설 파문등
수만명에 이르는 알바부대들이 대선때 노리고 묻어두는 모양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