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작은 모임이 있엇는데 요즘 화두가 정치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정치얘기가 나와서 한창 얘기하는데 앞에 계신 아빠뻘 되는 분께서 안희정 지사님을 지지하시더라구요 저는 문이박안 누가되어도 다 잘 하실거라 생각하고요. 그래서 요즘 너무 좋아요. 민주당에 제대로 된 인물이 많아서요. 진작에 이 라인업이 나왔으면 좋으련만..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이 문재인은 깜이 안된다. 일단 나이가 많고. (젊은사람이 개혁을 해야한다 주의) 그릇이 작다. 지난 당대표때 안철수에게 하는짓 봐라. 자기와 달라도 품을 줄 알아야하는데 의견이 다르다고 품질 못하지 않았느냐. 뭐 이런 소리를 하시더라구요?????????????????
근데 의외로 저런 시각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서 좀 놀랐습니다 저는 정치에 관심 가지면서 문재인 전대표님을 공부하다보니 좀 많이 멋지신 분이라고 생각하고있거든요. 그래서 그게 사실이 아니라고 알려줘도 너는 문빠라서 그래. 이런 식이예요.
무조건으로 찬양을 하라는게 아닙니다. 그리고 지지할 수도, 안할 수도 있죠. 개인의 자유니깐요. 자기가 지지하는 사람을 지지하는것은 좋은데 다른 사람을 비난하면서까지 해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거기다 사실이 아닌일로 왜 문재인 전 대표님이 욕을 먹어야 하는지도 이해가 안가구요. 어찌됐든 문재인은 안되. 이 프레임좀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