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새누리당 심재철 “김연아 피겨 재심사, 문대성 복당 큰 역할 할 것”
게시물ID : sports_810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키무여명
추천 : 0
조회수 : 41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2/21 14:46:20
김연아 선수가
장래에 IOC 선수위원이 되길 바랍니다.
 
참고로 지금 IOC위원은
또 하나의 가족=이건희,
그리고 새누리당 복당 준비중인 문도리코=문대성
이 두 명입니다.
 
 
http://www.abckr.net/news/articleView.html?idxno=8633
 
 
새누리당 심재철 “김연아 피겨 재심사, 문대성 복당 큰 역할 할 것”
 
[뉴스엔뷰] 새누리당 심재철 최고위원이 21일 “문대성 의원이 IOC 위원으로 대한민국을 위해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복당을 받아들인 것”이라고 언급했다.
심 최고위원은 이날 한 라디오방송에 출연, “새벽에 김연아 선수가 잘 경기를 하고도 이렇게 밀렸는데, 과연 채점이 제대로 된 것이냐 하는 의혹이 있다”며 이같이 이야기했다.
   
▲ ⓒ뉴시스
심 최고위원은 “바로 이런 것이 국제 스포츠계에서 우리나라의 영향력을 계속 키워나가야 하는 것을 잘 말해주고 있다”고 언급, 국제 스포츠계에서의 우리나라 위상에 대해 비판했다.
그러자 사회자는 “새누리당의 의석 수 확대를 위해 문 의원 복당을 결정한 것 아니냐”고 질문했다. 이에 대해 심 최고위원은 “꼭 그렇지는 않다”고 답했다.
문 의원의 표절 논란에 대해서는 “물론 논문 표절 부분에 대해서는 아쉽기는 하다”면서도 “소속 대학에서 공식적으로 확인을 해주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저희들도 더 이상 제재를 하기 쉽지 않은 상태”라고 설명했다.
한편, 문 의원은 IOC위원 임기가 2016년으로 돼있다. 따라서 문 의원 다음으로 김연아 선수가 IOC위원이 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심재철 "김연아 채점 의혹, 문대성이 큰 역할 할 수 있다"

 
새누리당 심재철 최고위원이 21일 "문대성 의원이 IOC 위원으로 대한민국을 위해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복당을 받아들인 것"이라고 말했다.

심 최고위원은 이날 YTN '전원책의 출발 새아침'과의 인터뷰에서 "새벽에 김연아 선수가 잘 경기를 하고도 이렇게 밀렸는데, 과연 채점이 제대로 된 것이냐 하는 의혹이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바로 이런 것이 국제 스포츠계에서 우리나라의 영향력을 계속 키워나가야 하는 것을 잘 말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2012년 4월 총선 당시 문대성 의원 / SBS 개표 방송 화면 캡처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인 문대성 의원의 새누리당 복당 필요성을 김연아 선수와 연결지어 설명한 것이다.





새누리당 심재철 최고위원

심 최고위원은 '새누리당의 의석 수 확대를 위해 문 의원 복당을 결정한 것 아니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꼭 그렇지는 않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국제 스포츠 무대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앞으로 계속 강화시켜 나가는 점에서, 국익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이 더 크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문 의원의 논문 표절 의혹 문제도 언급했다.

심 최고위원은 "물론 (문 의원의) 논문 표절 부분에 대해서는 아쉽기는 하다"면서도 "소속 대학에서 공식적으로 확인을 해주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저희들도 더 이상 제재를 하기 쉽지 않은 상태"라고 말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