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커가는 과정에서 여성 차별은 찾아볼 수 없고 오히려 남성들이 역차별을 받으며 커왔고 보상없이 국방의 의무까지 책임지며 젊음을 희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성할당제 여성전용 등등은 어머니세대가 아닌 우리세대에서는 남성에 대한 차별대우와 여성의 능력이 떨어진다라고 생각하게 만들 뿐입니다.
여성차별에 대한 문제 해결되어야 합니다. 차별받고 희생하신 어머니세대들에게 복지와 혜택을 주어야하고 지금세대는 남성도 육아를 하고 여성도 남성과 동등한 업무를 하게 해서 경력단절이 되지않고 승진에 대한부분에서도 동등하게 경쟁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남성육아휴직과 여성남성 동등한 업무할당 등 이런정책을 시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우리높으신 남성분들은 과거 여성들에 대한 미안함을 풀고자 젊은남성들에게 많은 짐들을 주고 박탈감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진행된다면 향후 큰 과오로 남게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녀평등원합니다. 진정한 남녀평등 저도 원합니다. 하지만 지금 젊은세대는 남자차별세대가 되고있습니다. 과거는 여성차별 현재는 남성차별 세월이 지났음에도 차별은 여전히 존재하네요. 옛시대의 잘못을 덮고자 현시대의 젊은남성들을 희생시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