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로님께 드리는글. 관심있게 사태 시켜보고있습니다. 마치 금요일밤 사랑과 전쟁마냥 한편의 막장드라마보는 마음으로 보고있는게 저뿐만은 아니겠지요 당사자 아닌사람이 왈가왈부하는게 우습지만 적잖아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잠시 냉정하게 사태를 보셨으면하여 몇자 적습니다.
하시는 공부있으시고 준비하시는 일 있느신분같은데 시간낭비하지마시고 조속히 마무리하셨으면합니다. 3자대면도 좋지만 칼자루 기관사가 잡게두시지말고 와이브로님이 잡아서 댁에서 가까운 곳으로 불러내시고 말 통하지않으면 빠르게 법적 절차 밟으셨으면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만나시더라도 녹취 꼭 하시길바라며 법적처벌 부모님처벌 학교처벌 의 3중 크리티컬 모두 터트려주시길 바랍니다. 미성년자라는 이유라던가 가정사및 기타 개인적 사유로 마음약해지시거나 하지않으셨으면합니다 하시는일이 바빠 부담스러우시겠지만 인실좆은 오유의 미덕이고 아이의 잘못을 바로잡는것은 어른의 의무이니 시간이 지나서 몹시 귀찮아 지시더라도 꼭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쩌다보니 최고령자에 남성이라는 이유로 사태수습의 독박쓰신거같아 책임이 크고 귀찮으시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몰려있는 일이니만큼 잘 해결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짧게 줄이자면 시간끌려는 개수작에 놀아나시지마시고 빠르게 처리하셔서 쓸데없는 기력소모 줄이시며 칼자루 본인이 잡아셔서 좀더 재미있는 전개 부탁드린다는 말씀입니다.
남은 머리털빠지게 고민하고있는데 강건너 불구경마냥 시청자놀이해서 기분나쁘셨다면 사과 드립니다. 하지만 어지간한 드라마나 예능보다 더 흥미로운게 저뿐만은 아닐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