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진짜가 나타났다 시즌3’
-추미애 당대표 특집 방송-
더불어민주당 당 공식 팟캐스트 ‘진짜가 나타났다 시즌3’ 방송 재개
이작가(이동형), 금태섭, 최민희 진행으로 11월 22일 첫 녹화
더불어민주당이 당 공식 팟캐스트 ‘진짜가 나타났다 시즌3’이 11월 22일, 추미애 당대표 특집으로 방송을 재개한다.
‘진짜가 나타났다 시즌3’은 시즌1,2의 진행을 맡았던 ‘이이제이’ 진행자 이작가(이동형)와 금태섭 대변인, 최민희 디지털소통부위원장 3인방이 진행한다. ‘진짜가 나타났다 시즌3’는 매주 현안과 이슈에 대해, 당의 입장과 의견을 사실대로 이야기하고 비판과 국민의 소리를 직접 듣는 솔직하고 화끈한 정통 시사·정치 팟캐스트로 다른 정치 팟캐스트와 차별화를 시도한다.
11월 22일(화) 첫 녹화에는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당대표가 직접 출연하여 현 비상시국에 대한 입장과 향후 해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할 예정이다.
팟캐스트 ‘진짜가 나타났다’는 지난해 7월에 시작하여, 시즌1은 이작가, 진성준, 진선미, 김광진이, 시즌2는 이작가, 정청래, 손혜원이 진행하였다. 지난 총선을 마지막으로 잠시 중단되었다가 다시 시즌3으로 방송을 재개한다.
팟캐스트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1회, 월 4회 제작되며 11월 22(화) 첫 방송 녹화를 시작으로 11월 23(수)일 팟빵, 아이튠즈 등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팟캐스트 ‘진짜가 나타났다 시즌3’ 녹화 안내-
❍ 녹화일시 : 11월 22일 저녁 7시
❍ 녹화장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65(2층) 이이제이 ‘안가’
❍ 진행자 : 이작가(이동형), 금태섭 대변인, 최민희 디지털소통부위원장
❍ 패널 : 김갑수 시사평론가
❍ 출연 : 추미애 당대표